[마케팅] 참이슬fresh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미션과 비전
2. 환경 분석
3. STP 전략
4. 4Ps
5. 인사전략
6. 전략 제안
본문내용
1. 미션과 비전

(1) 미션
진로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역사회의 공동이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인류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비전
1) 최고의 품질경영
최고의 품질만이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신념으로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천연대나무 숯 정제법을 이용하여, 깨끗하고 깔끔한 소주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참이슬의 기술력은 대한민국 최고, 최단기간 100억병 판매돌파라는 신기록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또한 19.8도의 참이슬fresh는 천연 대나무 숯 정제공법의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BCA공법과 메링 시스템을 도입,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대하민국을 대표하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세계최고의 소주를 만드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2) 최상의 고객만족
진로의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고객의 사랑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진로의 노력은 참이슬fresh의 06년 언론사 히트상품 27개 부문 수상 및 언론사 브랜드/마케팅 대상 10개부문등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 없이는 기업도 없다’ 는 일념아래 최고의 소주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전략 특성 및 경쟁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 Report(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경영전략 특성 및 경쟁전략과 마케팅 성공전략 조사분석 )목 차서 론- 처음처럼과 진로의 경영전략본 론- 소주시장 분석- 두 경쟁사간 제품비교-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주)진로 참이슬Fresh 마케팅전략- 두 경쟁사간 소주전쟁의 발단- 두 경쟁사간의 촉진전략 비교결 론- Presentation 의 방향서 론- 두 경쟁 제품의 전략처음처럼의 전략은 소주업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처음처럼’은 ‘산업내의 세분시

  •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처음처럼과 참이슬의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서 론- 들어가며본 론- 소주시장 분석- 두 경쟁사간 제품비교- (주)롯데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주)진로 참이슬Fresh 마케팅전략- 두 경쟁사간 소주전쟁의 발단- 두 경쟁사간의 촉진전략 비교결 론- Presentation 의 방향서 론- 들어가며소주의 의미와

  • 일본에서의 진로의 활약
  • 마케팅 전략에 비해 진로J의 마케팅전략이 미흡두산- 처음처럼이 출시 1년만에 2위로 올라서며 참이슬fresh의 자리를 위협일본시장에서 경쟁사들이 진로 소주의 어려움을 인지하고 새로운 제품을 계속 개발해나가고 있음WTSO무학-좋은데이 SWOT분석지리산 청정지역 암반수로 만듦초음파 진동공법 사용최초 필수아미노산 첨가탁월한 부드러운 맛브랜드 파워 미약제품 인지도/선호도 열세소수의 타켓 층여성음주 인구 증가웰빙으로 인한 소

  • [마케팅] 참이슬 Fresh(후레쉬) 마케팅전략 수립
  • 서울여자대학교 / 마케팅원론2007년 12월 6일 목요일참이슬 Fresh 마케팅전략 수립- 가족을 생각하는 술, 세대공감 참이슬 fresh≪ 목 차 ≫1.서론2. 기업과 제품 소개1) 진로2) 참이슬 fresh3. 참이슬 fresh 의 마케팅 현황1) 소비자의 취향 만족2) 차별화3) 시장 4. 상황 분석1) 시장 분석2) 소비자 분석3) 자사 분석4) 경쟁사 분석5) SWOT 분석5. 시장 선택1) 경쟁우위2) 적합성3) 매력도6. 마케팅 전략1) 시장세분화2) 포지셔닝7. 마케팅 관리1) 제품2)

  • [마케팅]참이슬Fresh 마케팅 전략
  • 참이슬 Fresh 마케팅전략 수립Table of contents참이슬 Fresh -주제선정동기-기존마케팅-새로운마케팅Ⅰ 상황분석 1.시장분석2.고객분석3.경쟁자분석Ⅱ STP 1.시장세분화2.포지셔닝Ⅲ 4P 1. Product2.Price3.Promotion4.Place참이슬 fresh 1.주제선정동기소주시장 독점 기업 진로두산의 처음처럼 선전으로 인한 매출액 감소참이슬 fresh 출시로 공격적마케팅참이슬 fresh 마케팅 분석과->우리만의 마케팅 전략 수립참이슬 fresh 2.기존마케팅참이슬만의 특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