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ABOX 메가박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ssue Definition
2. Situation Analysis
3. Strategy Proposal
4. Review & Conclusion
5. References & Limitations
6. Q&A
- 본문내용
-
MEGABOX faced in ...
멀티플렉스 시장의 후발주자
서비스 및 마케팅의 경쟁자 모방으로 인한 차별화가 줄어 듬
서울 진출한 롯데시네마, Cinus 등의 새로운 경쟁자 등장
시장에서 Megabox의 입지를 더욱 향상시킬만한 방안이 필요
- 참고문헌
-
www.cgv.co.kr (cgv)
www.cj.net (CJ그룹)
www.megabox.co.kr (메가박스)
www.tyc.co.kr (오리온)
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
www.nso.go.kr (통계청)
www.kofic.or.kr (한국영화진흥위원회)
www.onmedia.co.kr (온미디어)
www.bennigans.cr (씨너스)
www.cine21.com(씨네21)
www.film2.co.kr(필름2.0)
서현석 교수님의 마케팅 수업 핸드북 자료
Principle of Marketing (Kotler저)
생활그룹의 맞수 CJ와 오리온(이코노미21지. 2002-12)
한국 영화산업의 선순환 구조와 발전전략(삼성경제연구소. 2002-2)
우리들이 가장 좋아하는 극장은 어디일까?(일간스포츠. 2003-2)
박종호 CGV대표 “극장을 놀이공간의 패키지로 만들 것입니다”(한경비지니스. 2003-4)
고객 서비스 최고...가고픈 극장 멀티플렉스 CGV(중앙일보. 2002-6)
고객 만족1위(매일경제신문. 2002-2)
이용율은 CGV, 선호도는 메가박스(매일경제. 2003-8)
부자고객을 왕처럼..VIP 마케팅 확산(동아일보. 2003-8)
2003 상반기 –한경소비자 대상 히트상품 트렌드(한국경제신문. 2003-6)
영화보다 재미있는 영화관이죠(스포츠투데이. 2003-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