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캐논의 경영전략
2. 캐논의 핵심역량
3. 캐논의 국내 사업 상황
4. 캐논의 해외 사업 상황
Ⅲ. 결론
1. 캐논의 성공요인
2.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 캐논의 연구개발
세계 각지에 퍼져있는 R&D 거점에서「Canon Over IP」(인터넷 시대를 개척하는 캐논)를 키워드로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
① 일본에서의 개발
② 유럽에서의 개발
③ 미주지역에서의 개발
④ 오스트레일리어에서의 개발
⑤ 아시아에서의 개발
(2) 캐논의 생산활동
글로벌 최적생산체제의 구축을 추진
유연성있는 생산체제를 강화
① 글로벌 최적생산의 추진
② 시제품 개발시의 불필요요소 제거에 의한 개발
기간과 비용의 절감
③ 최첨단 생산기술
④ 환경부담의 절감
(3) 캐논의 판매활동
① 디지털 솔루션을 세계각지에서...
② e비즈니스의 보다 나은 전개를...
③ 고객만족을 추구
(4) 캐논의 사회문화 지원
① 문화/학술
② 스포츠
③ 영상문화지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