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성형외과GM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거시적 분석
2. 미시적 분석(3C 분석)
3. SWOT
4. STP
5. 4P Mix
본문내용
거시적 분석-경제

대외 개방 정책
선진국의 자본과 기술 도입을 통한 경제발전(1987년 이후)
제한적 외국계 병원 설립 허용(2002년)
- 외국인과 중국인의 합자형태 법인 설립만 허용(70:30)
- 이익금의 해외 송금 허용


지속적인 경제성장


중국인의 소득수준 향상
- 미용에 관한 소비 증가(부동산, 자동차, 관광에 이어 소비부문에서 4위)
대도시 중심의 고소득층 발생
- 성형시장의 급속한 성장(년간 25% 이상의 성장)


낙후된 의료 산업
한국과의 의료수준 격차 10년


사회주의 시장경제
국가거시경제 부문의 통제 + 시장경제를 중시하는 실사구시적 입장


정치적 안정
개인 사유재산을 법적으로 보장(1999)
국가의 최우선 목표를 계급투쟁노선에서 국가경제발전으로


정치적 리스크

소외계층의 증가
- 농민, 노동자 층 (지니계수 0.496, 2005년 가구 소득 기준)
정치적 욕구 불만 증대
- 군중성 소요사건 8만 여건 발생(2005)
.
.
.
.
Brand & 4P Mix
Pricing Strategy – More for More
중국인 선호
한국 성형수술 가격



안면 윤곽술 (350~500만원)쌍꺼풀 수술 (150~250만원)코 성형 (200~300만원)지방 흡입술 (200~300만원)
필러(Filler)성형 (100만원~200만원)



중국인 의사 성형수술 가격




쌍꺼풀 수술 (약 20~50만원)코 성형 (약 100만원)

대체로 한국의 1/3 수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클럽&리조트 경영론,클럽메드,클럽매드,클럽메드경영전략,The Farm at San Benito 리조트,산베니로리조트,남해힐튼리조트,스파리조트
  • 전략)The farm at San Benito 가 위치한 필리핀은 연중 열대성 기후로 언제나 여름과 같은 날씨이기 때문에 특별한 계절별 전략은 필요하지 않다. 연중 내내 관광객에게는 성수기와 같은 기후이기 때문이다. 때문에 특별한 계절성은 존재하지 않고 대신에 facebook과 twitter등을 통하여 pop-up event를 자주 실시하여 고객을 유인하는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밖에 제공하는 몇 가지 이벤트성 마케팅을 정리해 보았다.①end of summer season50%의 룸 가격에 30%할인된 식사,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전략에 반영하는 것이다.개념적 사고라고 하면 마치 행동에서 유리된 것처럼 들리지만 실은 그렇지 않다. 오늘날 기업들의 학습은 모두 행동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시장에서 우선 새로운 것을 실험해본다. 다음에는 결과를 측정하고 필요할 경우 조정을 한다. 이러한 실험과 측정의 순환 속에서 여러분은 필요한 정보와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된다. 자신감이 생기면 그 분야에 모든 자원을 집중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마케팅은 개념적인 사고

  • 유니더스 환경분석
  •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한 미국(Church&Dwight)이나 유럽, 일본(Okamoto) 등의 콘돔회사의 제품들은 특수성을 강조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결론 및 시사점3. 낮은 브랜드 이미지와 인식4. 다양하지 못하고 체계적이지 못한 유통경로국제 기구와 각 나라의 보건기구를 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유통경로가 매우 단순개인 소비자에게 공급되기 위한 유통은 매우 미흡한 실정체계적이지 못한 마케팅 전략과 판촉국제기구와 각 나라의 보건기구 등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전략을 구상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시장과 산업의 큰 흐름을 바꾸었던 글로벌 기업의 성공 CEO들은 바로 고객의 작은 불만에서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힌트를 얻었던 것이다.D : Deliberate Strategist사람들은 이정표 없는 길을 가는 것에 대해서 큰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이때 누군가 ‘이쪽으로 오세요’, ‘저쪽으로 가세요’, ‘여기는 지금 어디입니다’ 하고 알려 준다면, 사람들은 아마 긴 안도의 한숨을 내쉴지 모른다. 기업의 전략은 이정표와도

  • 방송연예계의 구조적문제점 및 부조리비리에 대한 해결대안00
  • 전략적 제휴 체결.GM기획- 조성모, 이영자, 이미연, 문차일드 등 매니지먼트와 음반제작.(2001)- 국내 투자자로 구성된 펀드에 150억 원에 매각 됨(2003년 8월 14일 기사)MP엔터테인먼트- 장동건, 이병헌, 고소영, 유호정, 김래원 등 (2001년 7월), 각 분야에 독자적으로 진출하는 것보다는 기존 회사들과 제휴. - 음반은 워너 뮤직코리아와 영화는 ‘친구’의 투자․배급사인 코리아픽처스와 제휴를 통해 공동 투자, 제작할 계획.(2001.7)로커스 홀딩스(싸이더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