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진출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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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중국 진출
4. 중국 시장 공략
5. 위험 요소
6. 세계 시장 진출
본문내용
중국 시장 분석
(1) 경제적 환경
세계 7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
개혁ㆍ개방 후 경제력 신장
세계 9위의 교역국, 세계 제2위의 외자 유치국, 외환보유고
법치주의 경제환경 조성과 제도적인 안정정책을 추구

(2) 사회 문화적 환경
중국인의 성향 : 참을성, 무관심, 노회
⇒현대 중국 청년들의 성향 : 현실적, 공리적, 개인주 의적 (물질 중시)
신중한 소비행태, 수입 물품 선호
공중도덕 및 준법정신 결여, 사회주의적 폐습
서비스 미흡
⇒ 방제 서비스 다수의 살충 시스템 해피콜 서비스 무료추가 서비스
⇒ 요식업체 방제 서비스 3개월 이후 추가 해충 차단 유입 경로의 차단 청결 상태 유지

‣세스코의 중국 진출 사업목적
-해외 방역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중국 방역시장 진출
(대상 : 북경, 심천, 상해 내의 방역업체)

‣세스코 진출방향 주요 내용
- 중국의 기업과 공공시설, 관공서, 올림픽 등의 행사가 주요 타깃
⇒ 인지도 및 기업 이미지 상승 방편
- 가정집은 부수적
- 고객 만족 서비스
- 우수한 기술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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