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중국 진출
4. 중국 시장 공략
5. 위험 요소
6. 세계 시장 진출
본문내용
중국 시장 분석
(1) 경제적 환경
세계 7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
개혁ㆍ개방 후 경제력 신장
세계 9위의 교역국, 세계 제2위의 외자 유치국, 외환보유고
법치주의 경제환경 조성과 제도적인 안정정책을 추구
(2) 사회 문화적 환경
중국인의 성향 : 참을성, 무관심, 노회
⇒현대 중국 청년들의 성향 : 현실적, 공리적, 개인주 의적 (물질 중시)
신중한 소비행태, 수입 물품 선호
공중도덕 및 준법정신 결여, 사회주의적 폐습
서비스 미흡
⇒ 방제 서비스 다수의 살충 시스템 해피콜 서비스 무료추가 서비스
⇒ 요식업체 방제 서비스 3개월 이후 추가 해충 차단 유입 경로의 차단 청결 상태 유지
‣세스코의 중국 진출 사업목적
-해외 방역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중국 방역시장 진출
(대상 : 북경, 심천, 상해 내의 방역업체)
‣세스코 진출방향 주요 내용
- 중국의 기업과 공공시설, 관공서, 올림픽 등의 행사가 주요 타깃
⇒ 인지도 및 기업 이미지 상승 방편
- 가정집은 부수적
- 고객 만족 서비스
- 우수한 기술력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보고서CONTENTSⅠ. 보고서 목적Ⅱ. 기업들의 효과적 서비스마케팅 사례1. 롯데 자이언츠 (사직구장)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서비스 마케팅 사례 (1) 익사이팅 존(Excting Zone)(2) 주황색 비닐봉지(3) 유아 휴게실, 어린이 놀이터(4) 스머프 유니폼2) 소결론2. 세스코 (Cesco)1) 세스코 서비스마케팅 사례분석(1) 내부 종업원 관리 (내부마케팅)(2) 고객 서비스 마케팅2) 소결론3. 인천국제공항(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서비스마
CESCO의 필요성 강조광고Promotion이벤트CESCO ZONE정기 서비스 후 해충의 침입이 있거나 고객의 요청이 있을 시에는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 추가 서비스서비스를 받는 기간에 해충으로부터 피해가 발생되거나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지 못 하는 경우에 환불가능Promotion세스코 존SITE MAPPromotion홈페이지 활용Q & A 게시판Promotion게시판 Q & AQ & A 게시판Promotion향후방향제시향후 방향 제시○ 해외 시장 진출 확대○ 체험 마케팅 실시 - 매달 이벤트를
세스코의 향후 전략• 세스코의 실질적 경쟁자는 바로 소비자- 서비스가 다소 비싸더라도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적극 홍보• 세스코존 마크를 노출시켜라- 세스코존 마크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노출시킬 필요성 有- 세스코존 마크를 매장 문에 붙이는 것에 대한 필요성 각인• 연구 개발을 통한 사업 확장과 해외 진출- 새집증후군, 조류독감 등의 방제 서비스 제공위한 연구개발 박차-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법인 외 유럽 및 남미 지역 진출 요
CESCO1. Product Selection선정이유현재 중국은?현재 중국은 신종플루 등 각종 전염병이 증가하기 시작하고 해충 피해에 의한 농림피해가 증가 하고 있다. 또한, 일반 가정에도 해충이 증가하고 있으며 기후변화에 따라 다른 종의 해충 이 나타난 것으로 알려진다.중국에 타미닉스라는 기업이 있다.하지만 아 직까지 뚜렷한 충성고객을갖진 못했음.^^세스코가 진입할만 할까?우리나라 최고!CESCO의 체계적인 해충방제 시스템!뛰어난 마케팅능력!까다
세스코의 이 남다른 마케팅은 중국에서도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할 것 같다.2. 세스코 소개 세스코(CESCO)라는 이름은 전우방제(Chunwoo Environment Service CO. Ltd.)의 영문식 표기의 이니셜을 딴 이름으로, 현 세스코 대표이사인 전순표 회장이 1976년 전우방제라는 기업으로 방제산업에 뛰어들면서 설립된 기업이다. 사업 초기에는 여타 다른 방제업체와 달리 그저 필요할 때 불러주면 가서 일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하였고, 브랜드 이미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