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KTF의 3G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3G MARKET
2. KTF / SHOW 소개
3.SHOW 의 전략 / 성과
4.환경 분석
5.SWOT분석/이슈 도출
6.전략실행방안/시사점
본문내용
이동통신 시장의 변화

음성통화만 가능한 아날로그 통신

디지털 통신으로 진입한 단계.
음성통화 + 문자메시지나
e메일 등 낮은 수준의 데이터 전송

전송속도 144Kbps∼ 2Mbps
대용량 데이터 고속 전송
→ 영상통화 가능


3G의 기원
ITU(국제전기통신연합)- 각국의 이동전화 시스템 규경 통일 필요성 제기(1996)
3G기술 규정 : 전송속도 144kbps ~ 2Mbps지원

기술의 전개

CDMA 2000
EVDO
WCDMA
(광대역코드분할다중접속방식)
HSDPA
(고속하향패킷접속)

효 과

고품질 영상전화 구현
단일통화권 실현으로 간편한 해외로밍
고속 멀티미디어 서비스
참고문헌
통합학술대회 기업사례분석학회 논문(성신여대 박사 한지연)
http://www.ktf.co.kr/ ㈜KTF 홈페이지
http://www.show.co.kr/ show홈페이지
http://dart.fss.or.kr/ 전자공시시스템
http://www.arg.co.kr/ 애틀러스 리서치 앤 컨설팅 그룹
조선일보
아이뉴스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 경영전략 분석과 KTF와의 경쟁분석
  •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포터 모델에 따른 분석3) 가치사슬 분석4) 경쟁사 분석5) SK텔레콤과 KTF의 SWOT6) 소비자 분석3. 대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KTF 연역3. 경쟁현황본 론 1. 당면과제1) 외부환경① 번호통일제 도입② IMT-2000 기술의 대두③ 정부와의 관계2) 내부역량① 과열 경쟁 통한 고객의 가격 부담 가중② 혼란을 야기하는 다양한 요금제③ SK텔레콤 기업 내부 문제3) 마케팅① 중장년층 마케팅② 경쟁사와 다른 마케팅 전략4) 해외시장① 해외시장 진출 문제2. 경영분석1) 환경분석2) 포터 모델에 따른 분석3) 가치사슬 분석4) 경쟁사 분석5) SK텔레콤과 KTF의 SWOT6) 소비자 분석3. 대

  • [국제경영전략] SKT, KTF의 해외시장 진출전략
  • SKT, KTF의 해외시장 진출전략목 차제 1 장 서 론제 1 절 기업 선택의 이유와 목적제 2 장 글로벌전략에 대한 이론적 고찰제 1 절 글로벌전략 모델제 2 절 글로벌전략 수단제 3 장 우리나라 이동통신서비스기업의 글로벌 전략제 1 절 SK 텔레콤의 글로벌 전략제 2 절 KTF의 글로벌 전략제 4 장 우리나라 이동통신서비스기업의 글로벌 전략 제시제 1 절 글로벌 전략 도출을 위한 SWOT 분석제 2 절 우리나라 이동통신서비스기업의 글로벌 전략 방향 제 5 장

  • [마케팅원론 및 전략] SHOW의 마케팅 전략
  • 목 차1. 요 약 - 12. 기업소개(1) 비전 - 2(2) 경영방침 - 3(3) 회사연혁 - 3(4) Show 브랜드 소개 - 43. 환경분석(1) 5 Forces Model - 5(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7(3) KTF 3G 전략의 문제점 84. 경쟁분석(1) SK 텔레콤

  • [마케팅] [마케팅관리]이동3사 3G서비스 마케팅 분석 및 LG텔레콤 ‘오즈’ 마케팅활성화 방안(A+리포트)
  • 전략제 3 절 3G 이동통신 마케팅의 특성1. 3G의 정의2. 3G의 등장 배경3. 3G 이동통신 마케팅 특성제 3 장 마케팅 전략 분석제 1 절 3G 이동통신 시장 현황제 2 절 이동통신사들의 3G 마케팅 현황1. 3G 브랜드 소개2. 3G 마케팅 전략 비교제 3 절 이동통신사의 3G 마케팅 전략 분석1. SK텔레콤의 3G 마케팅 전략 분석1) SK텔레콤의 3G 요금제2) SK텔레콤의 3G 광고3) SK텔레콤의 3G 멤버십2. KTF의 3G 마케팅 전략 분석1) KTF의 3G 요금제2) KTF의 3G 광고3) KTF의 3G 멤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