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대졸자 재테크를 위한 금융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2.금융상품소개
3.투자 성향 선정 및 선호도 행렬 분석
4.결혼 전의 포트폴리오
5.후기
본문내용
바야흐로 지금은 본격적인 투자의 시대!!

“누가 먼저 종자돈을 모으고, 어떤 방법으로 종자돈을 만드느냐에 따라
30∼40년 후 삶의 질이 달라진다”

재테크에서는 20대 중반부터 결혼 전까지가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우리는 신입사원 재테크 전략을 바탕으로 종자돈 마련, 내집장만, 자녀 교육자금 마련등 인생의 중대한 목표를 세워보고자 한다.


cma
고객이 예치한 자금을 CP나 양도성예금증서(CD)·국공채 등의 채권에 투자하여 그 수익을 고객에게 돌려주는 금융상품이다


청약저축

월 적립금을 일정 기간 납입하면 민간 건설 중형 국민 주택을 분양 또는 임대 받을 수 있는 청약권이 주어지는 정기 적금이다.(무주택 세대주만 가입이 가능)

장기주택마련저축
무주택 또는 소형 주택 소유자가 7년 이상 저축을 할 경우에 비과세 및 소득 공제를 받을 수 있고, 주택 구입이나 신축 자금을 장기로 대출 받을 수 있는 특별 우대 상품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우리나라의 실태와 임금조정의 방법-21세기 유망직종
  • 경영지도사는 6만 5천여개소의 중소기업체에 비교하면 절대수가 부족한 실정이다. 따라서 지도사의 희소가치와 사회적공신력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시장 개방과 수입자유화 등의 외적 요인에 의해 국내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개선 요구가 잇따르고 있기 때문에 경영지도사의 역할과 업무의 비중은 크게 확대될 전망이다. 더우기 중소기업 지도업무가 민간주도 체제로 전환될 예정이라 개인적으로 경영지도 사무실이나 컨

  • 대한생명 인사 관리
  • 힘쓰고 있다. 앞으로 우리가 사회에 나갔을 때 지금 분석해 본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Ⅳ. 참고문헌- http://www.fss.or.kr 금융 감독원 홈페이지- http://www.korealife.com 대한생명 홈페이지- http://www.fpkorea.com 한국 FP협회- http://100.naver.com/100.php?id=716106 NAVER 백과사전- http://www.mk.co.kr/ 매일경제 기사 “인적자원관리 뉴 패러다임”- http://www.hanwha.co.kr/ 한화기업 홈페이지- 대한생명50년사- 소호 창업과 경영 이렇게 하라 . 새로운 제안 . 이정완저

  • ★ A+ 받은 자료 [성경으로 본 행복한 부자](박정윤 교수님) 2010 최신판(중간+기말) ★
  • 경영이 무너지고 지략이 많으면 경영이 성립하느니라 (잠언 15:22)Plans fail for lack of counsel, but with many advisers they succeed.*학습정리재무계획을 세우고 예산을 수립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 것을 알고 재무계획과 예산수립을 생활화합시다.*참고문헌 및 사이트-박정윤(2006)-김성민, 길재욱, 김헌수(2008), ‘생활재무관리’, 경문사.6주차 1강 : 현금관리와 금융상품*학습목표돈의 중요성과 현금관리의 중요성을 재인식하고, 금융기관의 전략적 선택과 기

  • [다국적기업] 도요타 성공분석
  • 위한 검사와 지도도 매우 엄격히 한다. 부품 업체 기술자와 도요타의 기술자 사이의 접촉도 빈번하고, 공동 설계 및 설계도 상호교환 과정에서 정보교환과 기술이전이 이루어진다.3) 도요타 그들만의 경영 분석 ① 위기전승 경영→서비스 사업 확대하고 자동차 부문 강화 지금 자동차 업계에서는 밸류 체인이라는 말이 일대 유행어가 되고 있다. 자동차 제조에서 물류, 판매, 판매금융, 애프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자동차라는 상품에 관한

  • [호텔전략경영]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 전략
  • 위한 여성마케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금융업계: 여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금융권의 마케팅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기존의 여성 마케팅, 이른바 ‘여왕 마케팅’은 최근 들어 더욱 세분화․차별화하는 양상을 보이며, 금융권은 여성 고객만 가입할 수 있는 특화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여심(女心) 잡기에 나서고 있다. 우리은행은 여성의 생애주기를 고려한 여성 전용상품 체리통장을 내놓았다. 가입 시 인터넷뱅킹을 비롯한 각종 수수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