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L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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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
1. Nintendo DS 선정 배경
(1) Nintendo사의 변화
(2) Nintendo DS 출시 전 SWOT 분석
MAIN SUBJECT
2. SWOT 4분면에의 변화
(1) 강점의 강화, 기회의 포착
(2) 약점의 보완, 위기 탈출
* 비디오 게임 시장의 Segmentation
CONCLUSION
3. 제안
(1) Nintendo DS 출시 후 SWOT 분석

본문내용
(1) Nintendo사의 변화
기존 게임기 시장에서의 강자
패미콤, 슈퍼마리오, 포켓 몬스터 등

비디오 게임 시장의 변화
PS2, XBOX 등의 연이은 성공

Nintendo DS, NDSL의 반전
2007년 말까지 전 세계 4,000만대 이상 판매

.
.
(1) 강점의 강화, 기회의 포착
강력한 보유 컨텐츠

비디오 게임 시장의 호황

Portable Multipurpose 기기에 대한 Needs 증가

컨텐츠의 추가적인 확충

Portable Multipurpose 기기의 발상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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