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국제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조사 동기
2.기업 소개
3.Marketing Mix
4.국제마케팅 분석
5.한계점 및 과제
본문내용
기업 조사 동기

의류산업은 미래의 첨단 고부가가치화로
국가 중추적 분야에 위치- 패션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극대화리바이스는 세계적 진의 선두로서, 인식의 틀을 과감하게 변화한 브랜드 진정한 다국적 기업의 모습의 모델

기업 소개

- 미국주의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청바지의 브랜드

- 와일드한 이미지와 젊은 느낌의 개성을

패션에 반영한 대표적 기업

- 오리지널 진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인 변화 시도

1960년대 해외로 진출하면서,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



1. 역사

골드러시 현상이 대두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은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여 성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

광부들은 금을 채굴하는 노동과정에서

튼튼하고 질긴 바지를 선호

스트라우스는 발상을 전환하여

텐트용 천을 바지에 활용

참고문헌
리바이스 코리아 www.levi.co.kr
잠뱅이 www.jbafew.co.kr
게스 www.guesskorea.com
캘빈클라인 www.calvinklein.com
닉스 www.nixjeans.com
글로벌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www.fashionbiz.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적 차이와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 및 소비자전략1) 표준화 전략2) 현지화 전략3) 현지화와 표준화 믹스전략4) 유동적 표준화 전략2. 문화적 차이와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2) 촉진전략3) 유통전략4) 가격전략목 차*1. 국제마케팅 및 소비자전략표준화 전략 – 국가와 문화의 영역을 초월한 전략국가간의 취향이나 가치가 서로 유사해진다고 봄세계적인 소구 – 미를 추구하는 욕구, 고통으로부터의 해방, 건강한 육신, 엄마와 자식간의 사랑예) 코카콜라, 리바이스

  • [국제경영전략]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 리바이스 청바지의 수요가 공급을 급격히 초과함1954 지퍼를 단 청바지 등장1963 Pre-shrunk 진이 판매되기 시작1964 리바이스 진이 워싱턴 박물관에 진열 되어짐1965 유럽과 아시아로 리바이스 제품의 판로 확장1981 여성용 501 청바지 소개1992 빈티지 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미국에서 대문자 E진이 소개됨1998 리바이스 라벳이 박힌 진의 탄생 125주년 기념2003 리바이스 150주년3. 리바이스(Levis) 마케팅 전략국제 마케팅의 핵심은 세계적인 표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국제적 브랜드의 청바지 회사인 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1-2 연구목적 ▶ 역사, 연혁 , 탄생계기▶ 브랜드 소개, 리바이스 코리아▶ SWOT, STP, 4P▶ 성공전략과 실패요인▶ 광고, 이미지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 전략▶ 경쟁사(TOMMY HILFIGER, GUESS)Levis 제품Levis 제품Levis 제품의 특징구리 리벳 ▶ 포켓 터짐 방지 목적▶ 구리 리벳 부착 공정→특허 획득→생산 두 마리의 말이 새겨진 패치 ▶ 제품 내구성과 강도 상징(1886) 아치 모양의 박음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국제적 브랜드의 청바지 회사인 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해 보고자 하였다.1-2 연구목적우리는 현재 시장의 세계화로 대표되는 글로벌 시대에 살고 있다. 각 국의 소비자 기호가 유사해지고 국가 간의 무역장벽이 철폐되고 시장개방이 가속화되면서 세계 시장이 하나의 시장처럼 되는 시장의 글로벌화 시대에 살고 있는 것이다. 국제 마케팅은 한 마디로 국제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국경을 넘어 이루어지는 모든 형태의 마케팅 활

  • 패션마케팅 리바이스 리바이스 마케팅 리바이스 브랜드마케팅 리바이스 서비스마케팅 리바이스 글로벌경영 리바이스 사례분석 swot stp 4p
  • 패션마케팅목차Levi’s 소개 STP 전략 분석4P 전략 분석SWOT 분석4P Mix 제안Levi’s 소개1853 Levi Strauss 상점 개업1872 재단사 Jacob Davis 리벳 사용1873 특허 획득1886 로고가 그려진 가죽패치 사용1890 501이라는 제품 분류번호를 사용하기 시작Levi’s 소개1915 파나마-대서양 국제전시회에서 Highest award 수상1928 Levi’s 상표 정식 등록1934 레이디 리바이스 출시1936 레드탭 부착1960 오버롤즈에서 Jean으로 이름 변경1965 비즈니스를 국제적으로 확장1993 리바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