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락앤락 LOCK & LOCK 국제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선정동기
회사의 개요
회사연혁

본론 PART1
1. 제품소개
2. 매출액과 시장 점유율
본론 PART2
3. 마케팅 전략
4. 성공요인

결론
향후 과제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1) 국내 주부들에 대한 80%의 브랜드 인지도

2)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 시장의 18%의 시장 점유율

3) 현재 40 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 100여건의 인증획득,
54 여 개국에 수출(연간 2600만 달러 매출)

4) 홈쇼핑 시장에서의 화려한 매진 기록

5) 글로벌 마케팅 추진(미국, 유럽, 중국, 일본에 지사 설립 및 현지영업)

6) 지속적인 TV광고 및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참고문헌
1. 참고동영상 (신화 창조의 비밀)
(2005년 3월 14일 방송)
2. 락앤락 (http://www.locknlock.com/)

3. 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년
4. 富LAND로 가는 브랜드 - 중소기업진흥공단. 2004년
5. 세계 톱 브랜드에서 배운다 - 매일경제 산업부, 인터브랜드.
대청미디어 2004년
6. 왕MD의 홈쇼핑 성공전략 - 권영한 저. 서찬주 감수.
Human&Books. 2003년

7. 잘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 - 김경준 저. 원앤원북스. 2003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락앤락`의 성공사례
  •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이후 기존 밀폐용기와 차별화된 4면 결착 방식등 고품질로 국내 시장에 입성하여 타파웨어와 러버메이드 등 외국브랜드의 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 락앤락 마케팅전략
  •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이후 기존밀폐용기와 차별화된 4면 결착 방식등 고품질로 국내 시장에 입성하여 타파웨어와 러버메이드 등 외국브랜드의 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 [마케팅전략] LOCK&LOCK 락앤락 마케팅전략
  • 마케팅 집중화 기술 집중 생산품목이 너무 방대해 관리비용은 증가하는데 효율성이 떨어지는 문제와 중국의 급속한 성장으로 전문성 없는 제품의 제조로는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 마케팅 집중 선택과 집중의 마케팅 전략은 대기업처럼 브랜드 경영에 천문학적인 비용을 쏟아 부을 수 없는 중소기업에게 단일 제품에 개성 있는 마케팅을 구사할 수 있게 한다. 락앤락(LOCK&LOCK)의 성공요인2.세계최고의 품질 밀폐용기 기술의 핵심은 반비례

  • [국제경영] 락앤락(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
  • 락앤락 (Lock & Lock) 중국 진출 사례과 목 명학 과학 번이 름담당교수- 목 차 -Ⅰ. 서론 - 레포트의 개요Ⅱ. 본론1. 회사소개2. 기업연혁3. 중국 진출 배경4. 중국 진출 전 상황5. 5C 분석6. SWOT 분석7. VMS8. STP 분석 9. 4P 분석10. 중국 진출 전 성과11. 중국진출 성과 Ⅲ. 결론1. 성공요인 2. 시사점 및 결어3. 관련 사설4. 참고 문헌, 참고 사이트 Ⅰ. 서론이 과목을 수강하면서 중국이란 국가에 대해 좀 더 심층적인 연구를 하게 되는 것 같아 매우 뿌

  • 경영사례분석- 하나코비(주)락앤락 성공적인 진출사례분석, 기업의 외부내부 환경분석, 기업의 해외진출사례
  • 마케팅 전략 (2) 제휴 마케팅 전략(3)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2) 현재위치Ⅴ. 하나코비-(주)락앤락의 시사점 (성공전략요인)Ⅵ. 결 론 ≪참고자료≫∽∽∽∽∽∽∽∽∽∽∽∽∽∽∽∽∽∽∽∽∽∽∽∽∽∽∽∽∽∽∽∽∽∽∽∽Ⅰ. 서 론 (+주제선정동기)- 99년「포천」지는 미국의 밀폐용기 타파웨어를 ‘20세기 최고의 상품’중의 하나로 선정한 바 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기록을 바꿔야 할 때가 됐다. 그 이유 는 Lock&lock(이하 락앤락)이라는 아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