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인터브루 Interbrew 국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글로벌 전략의 정의
1장 Interbrew의 소개
2장 맥주시장의 구조
3장 interbrew의 국제적 전략
4장 제품 분석 : stella artois
5장 interbrew의 현재 위치
결 론

본문내용
선정동기[기업 선정 이유]


 우리가 술자리에서 즐겨 마시는 맥주라는 제품의 호기심으로 조사시작.

조원들이 맥주하면 떠오르는 글로벌기업
= >버드와이저를 생산하는 anhoeuser-busch.

현재 판도가 바뀌는 맥주기업 서열을 생각하며 급성장 하는 Interbrew라는 맥주

이러한 Interbrew가 어떠한 전략으로 현재 급성장 하고 있는지
Interbrew라는 기업이 각 국가별로 어떠한 글로벌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알아보기  위하여 Interbrew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글로벌 전략의 정의

비용관리, 통화,
의사결정 등을
모회사가 자회사를 통제함
(International 전략보다 강함)

.
.
(1) 세계 최고 거대 맥주기업 ‘Interbrew


맥주 양조회사

본 사 : 벨기에

생산량 : 1억 6천 1백만 배럴
(세계 1위)

매출액 : 117억 유로

인 력 : 약 8만 5천명

공 장 : 세계 30여개국에 공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OB맥주 신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대상 수상2003. 5. 1 : OB, Cass 호주 국제 맥주 대회(AIBA) 금상 수상 Champion International Brewery 수상4.경쟁자 분석1. 현재의 맥주 경쟁 상황현재 맥주시장은 HITE-OB 양사의 경쟁체제를 주류로 하고 있다. 일단 기본적으로 M/S를 살펴보자면, HITE 56.6% - OB 43.4%(2003년 9월 자료)로 지난 2003년 4월 OB맥주의 신제품 출시 이후에도 시장에서의 큰 변화는 일어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HITE 56.643.4 OB( 출처 : 파이낸셜 뉴스 2003 )2.HITE산업의 매력도는 경쟁사들

  • [국제마케팅] [국제마케팅] CASS맥주 해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과 각 지역별 에이전트로 인한 비용의 상승이 예상된다.♠ 기술문제 : 현지 기술자부족에 따른 고급 인력의 확보에 어려움이 있다. 7. 4P 전략1) Product 제품- 제품의 다양화와 차별화 : 기존 국산 맥주병의 모양을 보면 거의 정형화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수입맥주병의 모양들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다양하다. 이에 남아공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제품과 차별화 되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이에 우리제품은 남아공

  • 하이트의對OB전승리 전략과 결과 그리고 그 후의 동향
  • 인터브루(Interbrew Corporate)와 합작, 외자 2억 7000만 달러를 유치 2001년   3월 카스맥주(주)를 흡수합병, 연간 128만KL의생산능력을 갖춤 2002년   7월 맥주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ISO(국제표준화기구) 9001 인증을 취득 2003년   5월 OB, Cass 호주 국제 맥주 대회(AIBA) 금상수상, Champion International Brewery 수상OB가 하이트와 비교 했을때 가지는 강점은?90년전 까지 효과적인 상표관리, 강력한 유통망 구축, 마케팅개념을 바탕으로 한 적절한 제품전

  • [다국적기업] 인터브류의 기업전략과 스텔라의 브랜드 전략
  • 국제화를 진행하였다. 지역 간의 정보를 교류하면서 나타난 효율적인 방법을 세계적으로 확장시켜가고 있고, 현지 직원들의 의사를 존중과 그들의 결정적인 역할을 강조하고 개별 지역군이 그들의 문제를 스스로 관리하는 것을 허용한다는 점에서 광범위한 조직 간의 협력과 의사결정의 공유를 경영활동의 특징으로 하는 Transnational 기업으로의 발전을 볼 수 있다. Interbrew는 멀티와 글로벌 전략을 동시에 추구, 융화하여 유연하게 시장 상황에 맞춰 발

  • 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에 대한 통제가 비교적 쉬울 경우3.수출-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부각 가능, 초기 진출비용 절감 가능, 관세 유리한 경우4.직접투자-규모의 경제 달성 가능한 경우, 수요가 큰 지역, 노동력이 싼 곳이러한 것을 고려하여 시장 진출 방법 결정하게 되는데. 미국과 아시아는 포지셔닝의 ‘Imported’ 이미지 부각하기 위해 수출 장려.시장선정 주요한 시장들에 진출 시 one global Campaign ; 자아 존중감과 긍정적인 느낌, 클래식한 느낌 지역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