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인터브루 Interbrew 국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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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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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략의 정의
1장 Interbrew의 소개
2장 맥주시장의 구조
3장 interbrew의 국제적 전략
4장 제품 분석 : stella artois
5장 interbrew의 현재 위치
결 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기업 선정 이유]
우리가 술자리에서 즐겨 마시는 맥주라는 제품의 호기심으로 조사시작.
조원들이 맥주하면 떠오르는 글로벌기업
= >버드와이저를 생산하는 anhoeuser-busch.
현재 판도가 바뀌는 맥주기업 서열을 생각하며 급성장 하는 Interbrew라는 맥주
이러한 Interbrew가 어떠한 전략으로 현재 급성장 하고 있는지
Interbrew라는 기업이 각 국가별로 어떠한 글로벌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알아보기 위하여 Interbrew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글로벌 전략의 정의
비용관리, 통화,
의사결정 등을
모회사가 자회사를 통제함
(International 전략보다 강함)
.
.
(1) 세계 최고 거대 맥주기업 ‘Interbrew
맥주 양조회사
본 사 : 벨기에
생산량 : 1억 6천 1백만 배럴
(세계 1위)
매출액 : 117억 유로
인 력 : 약 8만 5천명
공 장 : 세계 30여개국에 공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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