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디지털카메라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기업 및 제품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II. 본론
1. 시장 및 환경분석
2. CANON의 성공전략
3. CANON의 글로벌 전략
4. 경쟁기업 / 경쟁우위 분석
III. 결론 - CANON이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 연혁
◎ 설립 : 1937년8월10일
◎ 본사 : 소재지 도쿄도(東京都) 오타구(大田區) 시모마루코(下丸子)
3-30-2
◎ 대표이사 : 회장 미타라이 후지오
◎ 대표이사 : 사장 우치다 츠네지
.
.
2. 제품소개
1) DSLR이란?
◎SLR이란 “Single Lens Reflex”의 줄임말로 “일안반사식 카메라”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렌즈를 교환해서 장착 할 수 있는 카메라의
대부분을 SLR 카메라라고 인식해도 무리가 없다. DSLR은 이러한
SLR카메라가 디지털로 출시된 제품이다.
.
.
.
Ⅳ. 향후과제
1)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
현재 최대의 강점인 「카메라 바디, 렌즈, 이미지센서 모두 생산
가능한 기업」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개발을
해야 한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