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디지털카메라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1. 기업 및 제품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II. 본론
1. 시장 및 환경분석
2. CANON의 성공전략
3. CANON의 글로벌 전략
4. 경쟁기업 / 경쟁우위 분석

III. 결론 - CANON이 나아가야 할 방향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소개

1) 연혁

◎ 설립 : 1937년8월10일
◎ 본사 : 소재지 도쿄도(東京都) 오타구(大田區) 시모마루코(下丸子)
3-30-2
◎ 대표이사 : 회장 미타라이 후지오
◎ 대표이사 : 사장 우치다 츠네지



.
.
2. 제품소개
1) DSLR이란?
◎SLR이란 “Single Lens Reflex”의 줄임말로 “일안반사식 카메라”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렌즈를 교환해서 장착 할 수 있는 카메라의
대부분을 SLR 카메라라고 인식해도 무리가 없다. DSLR은 이러한
SLR카메라가 디지털로 출시된 제품이다.
.
.
.
Ⅳ. 향후과제
1) 지속적인 경쟁우위 확보
현재 최대의 강점인 「카메라 바디, 렌즈, 이미지센서 모두 생산
가능한 기업」을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개발을
해야 한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2등 기업의 경영전략과사례연구 분석
  • 국제경영 전공환경경영을 통한 기업의 경쟁우위 확보 방안에 관한 연구 朴鎭澤 저 | 中央大學校 발행, 경영학과 마케팅 전공유럽 多國籍企業의 競爭優位源泉과 經營成果에 關한 實證的 硏究 이주태 저 | 慶熙大學校 발행, 무역학과 전공기업구조조정이 경쟁우위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河萬興 저 | 昌原大學校 발행, 경영학과 경영학 전공海外投資企業의 競爭優位, 統制類型 및 經營成果 홍선철 저 | 西江大學校 발행, 무역학과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국제 경영, R&D 기술1. Introduction캐논사의 디지털 및 네트워크 기술은 일상생활의 다양한 영역에 침투하고 있으며, 세계는 한 발 한 발 미래를 향하여 나아가고 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캐논은 지금까지 쌓아온 역량과 개발생산판매의 종합적인 능력으로 뛰어난 업적을 쌓아왔다. 현재 캐논이 만들어내는 가치의 원천은 창업 이후 견지해온 독창적인 기술을 추구하는 자세에서 찾을 수 있다. 거기에서 만들어진 키 디바이스, 키 컴포넌트를 다시 독자

  • [국제마케팅] 삼성테크원 기업방문 및 인터뷰
  • 디지털카메라 말고도 정말 다양한 제품을 다루고 있는 것같은데, 간략한 소개 부탁 드리겠습니다.3) 일본과 같은 경쟁사들이 많은데, 테크윈의 현재 위치는 어느 정도인가요? 그리고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방안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4) 그 중에서 디지털카메라의 위치는 어느 정도이고 향후 전망을 어떠한지요?5.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국제마케팅(국제경영)활동을 수행함에 있어서 가장 문제가 되는 무역장벽(관세, 비관세장벽)은 무엇이며, 이를

  • 캐논 캐논 소개 캐논 성장 과정 캐논 연혁 캐논 기업 이념
  • 마케팅 전략-(7)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6. Canon의 성공 요인-(9)1) 실패 기술로 인한 발전2) 셀 방식3) 지역별 차별화 전략4) 종신고용제 실시7. Canon의 앞으로의 방향-(12)1) 디지털 카메라2) 복사기3) 컴퓨터 주변 기기4) 마케팅 전략 ※ 참고 문헌1. Canon의 소개1) Canon의 성장 과정캐논은 1933년 현미경을 제작하는 조그만 공장에서부터 출발하

  • 코닥 경영전략 및 사례
  • 디지털 포토 분야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했다. 코닥의 필름 매출은 15퍼센트씩 줄어든 반면, 디지털카메라 시장은 소니, 캐논 등의 새로운 강자들을 중심으로 매년 20퍼센트의 높은 성장을 기록했지만 이 와중에도 코닥은 변신을 주저했다. 코닥은 1975년에 가장 먼저 디지털 카메라를 만들어 냈다. 하지만, 코닥의 경영진은 당장 팔기 어렵다는 이유로 이를 무시했고, ‘코닥의 판도라 상자’로 인식하였다. 코닥은 일본 의 후지 필름과 함께 세계 필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