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삼성전자 서비스 환경 분석 및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및 시장분석
2.내,외부 환경분석
3.경쟁자 & SWOT 분석
4.전략수립 - 결론
- 본문내용
-
기업 선정 동기
“고객”이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변수
Service-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고객유지와 이로 인한 지속적 수익창출
기업이미지 제고에 필수적인 부분
삼성전자서비스는, 최첨단서비스 시스템 + 높은 고객 만족도
경영 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경영 방침 & 철학
TRUST & PRIDE & FUN & TEAMWORK
경영 목표
고객사랑 & 가족사랑 & 이웃사랑
외부환경분석
시장상황
사후서비스(After-Market)
1차상품 시장보다 2.5~5배 큼
브랜드이미지제고에 기여
신규고객창출
지속적 수익 창출
고 객
다양화된 고객욕구
높아진 고객만족 수준
브랜드 이미지 제고
고객의 정보획득능력
구전효과 등으로 인한 중요시된
사후서비스(After-Market)
자료평가
- 가격에 비해 내용이 너무 부실하네요,, 돈아까워요,,
- if509***
(2015.04.02 01:09: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강한 회사가 살아남는 법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