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삼성전자 서비스 환경 분석 및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소개 및 시장분석
2.내,외부 환경분석
3.경쟁자 & SWOT 분석
4.전략수립 - 결론
본문내용
기업 선정 동기
“고객”이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변수
Service-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
고객유지와 이로 인한 지속적 수익창출
기업이미지 제고에 필수적인 부분
삼성전자서비스는, 최첨단서비스 시스템 + 높은 고객 만족도


경영 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경영 방침 & 철학

TRUST & PRIDE & FUN & TEAMWORK

경영 목표

고객사랑 & 가족사랑 & 이웃사랑


외부환경분석

시장상황

사후서비스(After-Market)
1차상품 시장보다 2.5~5배 큼
브랜드이미지제고에 기여
신규고객창출
지속적 수익 창출



고 객

다양화된 고객욕구
높아진 고객만족 수준
브랜드 이미지 제고
고객의 정보획득능력
구전효과 등으로 인한 중요시된
사후서비스(After-Market)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가격에 비해 내용이 너무 부실하네요,, 돈아까워요,,
  • if509***
    (2015.04.02 01:09:32)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LG전자의 해외직접투자
  • 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능동적으로 운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수출시보다 더욱 복잡한 전략적 의사결정을 해야 하는 문제에 부딪치게 된다. 다시 말해 투자국의 전체적인 환경분석을 통한 투자 결정 및 진출형태, 현지 진출 전략 등 여러 가지 의사결정을 내려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LG전자의 중국 진출 사례를 통하여 이러한 해외직접투자전략에 관한 요소들을 살펴본 후, 해외직접투자전략 수립 및 실행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사례
  • 【목 차】I. 서론Ⅱ. 본 론1. 삼성전자의 개요(1) 회사 소개(2) 삼성전자의 비전(3) 4대 전략 사업군 (4) E-프로세스의 조기 구축 (5) 삼성전자 내에서의 휴대폰 부문2. 휴대폰 시장 동향 및 현황(1) 세계 동향(2) 국내 동향(3) 주요업계 동향 및 현안 3. 애니콜의 위상4. 애니콜의 마케팅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휴대폰 시장의 초고속 성장2) 해외시장 분석3) 국내시장의 국경 없는 경쟁(2) 내부 환경 분석1) 휴대폰 단말기의 선두주자2) 성공적인

  • [글로벌경영론] `삼성애니콜`의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 조사연구
  • 전략수립과정과 중국시장에서의 성공요인, 향후 진로방안에 대해 소개 하고자 한다.2. 서 론가. 기업 소개1) 설립연도 : 1969년 1월,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 3천 만원)2) 목 적 : 삼성전자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들은 고객과 주주 여러분을 향해 있으며 전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삶으로 만드는데 궁극적인 목적을 두고 있다3) 경영이념 및 철학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 사회에

  • [마케팅분석 및 마케팅전략]히트상품에 대한 마케팅분석 및 전략
  • 히트상품에 대한 조사 레포트과 목: 마케팅전략론교 수: 제출자:1. 2000 ∼2003년 10대 히트상품2. 2003년 10대 히트상품 중 삼성전자 상품에 대한 검토3. 2003년 히트상품 분석과 제조사에 대한 검토4. 제품 환경 분석5. 소비자 분석6. 경쟁사 분석 : LG-디오스, 대우-클라쎄, GE, Whirlpool7. 자사 분석 : 삼성-지펠8. SWOT 분석9. OSTP 전략4P MIX 전략11. 제조사에 대한 내부분석 및 서비스 향후전략12. 삼성전자의 향후 고객만족 전략13. 자료 출처목 차□ 네트즌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 AnyCall의유럽시장 진출분석-목 차-Ⅰ. 서 론1. 기업선정 이유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Ⅱ. 본 론1. 삼성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배경(1) 이동통신 서비스시장 분석(2) 경쟁사 분석(3) 환경 분석 2. 삼성 애니콜의 SWOT 분석(1) 강 점(2) 약 점(3) 기회요인(4) 위협요인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마케팅 믹스(4Ps)(3) 글로벌 마케팅 전략Ⅲ. 결 론1.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 성공요인2, 애니콜 유럽시장 진출의 한계점 및 향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