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이리버 Iriver의 성공과 위기 그리고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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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Why!! Iriver?

2.기업분석

3.시장분석

4.마케팅전략

5.향후전략제시
본문내용
1999년 01월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2000년 07월 국내 판매법인 ㈜아이리버 설립
2001년 01월 MP3 CD Player ‘Best 10 디자인 상품’으로 선정
2001년 05월 Amazon.com에서의 Most Popular 1위 제품선정
2001년 12월 세계 초박형 MP3 CDP Slimx 개발
2002년 09월 플레시메모리 내장형 MP3 Player 출시
2004년 05월 중국내 공장설립을 위해 iriver enterprise설립(홍콩)
2005년 09월 마이크로소프트사와 공동 개발한 Clix 미주지역 출시
2006년 04월 1``HDD를 채택한 슬림형 MP3P E10출시
2007년 02월 세계 최초 AMOLED를 장착한 MP4 플레이어 CLIX출시

참고문헌
레인콤 :
http://www.reigncom.com/
아이리버 :
http://www.iriver.co.kr/
네이버 증권:
http://stock.naver.com/
마이마진 :
http://www.mm.co.kr
국회도서관 : http://www.nanet.go.kr/
매일경제 :
http://www.mk.co.kr/
해외시장개척단 사업 성과분석을 통한 개선방안 연구 / 김익성 ; 이헌수 [공저] ; KOTRA ; 중소기업연구원 [공편] KOTRA 중소기업연구원, 2006

2006년도 레인콤 사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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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nac***
    (2009.05.21 22:1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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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네요
  • miser***
    (2008.11.25 20:3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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