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2. 스포츠토토 환경분석
(1) 내부환경분석
(2) 외부환경분석
3. STP
4. IMC
5. 광고
6.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효과
본문내용

*2001년 도입 이후 꾸준한 발매에도 불구하고, 일부 아는 사람만 알 뿐 대다수의 국민이 그 존재조차 잘 모르는 스포츠토토.

*‘방랑자’ 스포츠토토를 국내에 완전히 정착시키기 위해 근래 마케팅의 조류(젊은 마케팅, 여성시장 공략)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

*‘스포츠토토는 Pleasure(즐거움)을 준다’ 는 것을 통해 스포츠토토의 Perception(인지)를 높이기 위해 전략을 도출하고 적용.

2. 스포츠토토 환경분석

(1) 내부환경분석
* 토토란?
토토는 축구, 농구 등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경기가 개최되기 전 결과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 (당첨 결과)에 따라 순위별로 환급금을 받는 레저 게임.

2001년 도입된 체육진흥투표권은 고정환급률 방식과 고정배당률 방식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이중 고정환급률 방식을 "토토"라 하고, 고정배당률 방식을 "프로토"라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토토복권 마케팅전략
  • 복권을 넘어 문화로‘스포츠 토토’‘스포츠 토토’란 무엇인가?경기결과 분석/예측BETTING순위별 환급금toto는 일반인들이 소액의 돈을 걸고 축구, 농구 등 운동경기를 대상으로 경기가 개최되기 전 결과를 예측하여 경기 결과(당첨결과)에 따라 순위별로 환급금을 받는 스포츠레저 게임입니다.토토는 축구 종주국인 영국은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스웨덴, 노르웨이, 네덜란드, 그리스 등 유럽의 선진국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해당

  • [마케팅]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
  • 주제 : 스포츠토토 활성화 방안ContentsINTRO스포츠토토 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TPIMC광고6. 광고를 통해 기대하는 효과1. INTRO*2001년 도입 이후 꾸준한 발매에도 불구하고, 일부 아는 사람만 알 뿐 대다수의 국민이 그 존재조차 잘 모르는 스포츠토토. *‘방랑자’ 스포츠토토를 국내에 완전히 정착시키기 위해 근래 마케팅의 조류(젊은 마케팅, 여성시장 공략)와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스포츠토토는 Pleasure(즐거움)을 준다’ 는 것을

  • [스포츠토토 활성화위한 마케팅방연연구 PPT] 스포츠토토 서비스분석및 스포츠토토 마케팅전략과 활성화방안연구
  • 광고ONE. 경기장 내 판매소 설치최고 수익률 대회1위, 2위 , 3위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원하는 해외 스포츠경기관람600만 X 4분기 = 2,400만원 (1년)어플리케이션 제작주문제작: 3,000만 고급 수준의 Quality 디자인 지원3D 모션 구현Facebook 연동부분유료 시 결제 기능 구현어플관리팀: 200만 X 4명 = 800만800만 X 12 mon = 9600만 (1년)3,000만 + 9,600만 = 1억2천600만 (1년)PUBLIC SERVICE CAMPAIGN - TV  6시7시8시9시10시11시12시KBS870219027905025319518501500MBC82516

  • 스포츠 복권의 바람직한 발전방향
  • 스포츠와 복권Contents1. 스포츠 복권(1) 스포츠 토토(2) 스포츠 프로토(3) 이용방법(4) 매출현황2. 스포츠 복권의 수익금 용도(1) 기관별 지원 및 내역(2) 후원사업1) 유소년 스포츠2) 장애인 스포츠3) 사회봉사단(소외계층 생활비 지원)4) 문화예술지원5) 기타후원3. 스포츠 복권 관련 최근 쟁점(1) 전자카드제 도입 여부(2) 승부조작(3) 스포츠 복권 수익 적립금 운영문제4. 스포츠 복권의 활성화와 발전 방안(1) 사행산업의 인식 전환 및 독점의 문

  • [매체 기획서] 제3회 부산 국제 광고제 활성화 방안
  • 제3회 부산 국제 광고제 활성화 방안 매체 기획서contentsstep 2 매체목표 및 전략step 3 매체 세부 전술step 1 상황분석step 4 기대 효과step 1 상황분석올해 부산국제 광고제의 모습은?부산 국제 광고제 총 참가국 및 작품 수성장하고 있는 부산국제 광고제 갈 길이 먼 부산국제 광고제 !But세계 국제 광고제에 미치지 못한 규모 칸클리오칸 , 클리오 광고제 총 참가국 및 작품 수칸클리오작품수참가국출처- 칸 , 클리오 국제광고제 홈페이지6585230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