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보이 기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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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환경 분석
SWOT 분석
STP
4P
결론
본문내용
현 남성복 시장의 성장은 전체 5조원 규모로 작년 대비 125% 성장하였다.

톰보이㈜ 에서는 남성복 시장의 수익성에 매력을 느끼고 이 시장을 바로 알고 공략하기 위해서 현 보고서를 진행하기 이른다

거시 환경 분석
인구 통계학적 환경 - Y세대
사회 문화적 환경 - 사회 의식 변화
경제적 환경 - 경기 지표


미시 환경 분석
남성복 시장 규모 전년대비 1조원 증가
유행과 트랜드 – 네오 모더니즘, 빈티지
새로운 소비층 출현 –그루밍족, 맨슈머
참고문헌
톰보이㈜ 2006년 12월 재무제표
톰보이㈜ 2006년 12월 사업보고서
KDI 소비심리 지표 2007년 5월 10일
SERIZIEN 경기 전망 2007년 10월 22일
중앙일보 2005년 2월 9일 29면
어페럴 뉴스 2007년 2월 2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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