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G전자의 해외마케팅(브라질,인도,러시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본론
(1)브라질,러시아,인도 시장진출
(2)브라질,러시아,인도 환경분석
가.경제적 환경
나.사회.문화적 환경
다.정치적 환경
(3)브라질,러시아 ,인도 에서의 4P’s
(4)브라질,러시아,인도 에서의 결정적 성공 요인ㅇ
결론
(1)성과와 전망
본문내용
선정동기
소비자 측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
-세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력

국제 마케팅 측면
-가장 수익성이 높은 해외법인 중 하나인 -브라질
-한국과의 지리적 접근성, 자본과 기술의 상충관계-러시아
-중국에 버금가는 시장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인도

접근성이 떨어지는 국가간 마케팅 전략의 차별성,유사성을 이해하고,여기에 수업시간의 학습내용을 적용가능

LG electronics

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 정보통신 산업의 중심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제품 리더십과 마켓 리더십을 확보하고 디지털TV, 인터넷 가전, 차세대 이동통신 단말기 등 첨단 디지털 제품을 선 출시함으로써 세계 전자 · 정보 통신 산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jojun***
    (2012.11.21 17:36:31)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이거 쫌 좋아요 굿! 근데 자료가 넘 올드해 새로운걸로 업데이트를 쫌 해주면 더 좋을듯
  • gusd***
    (2011.12.03 03:07:58)
회원 추천자료
  • [Case study]번역 LG전자 LG ELECTRONICS 해석 GLOBAL STRATEGY IN EMERGING MARKET
  • KANNAN RAMASWAMYLG 전자: 신흥시장들에서의 글로벌 정책LG 전자 회장 남우는 북경에서 회의를 마치고 생각을 정리하고 있었다. 그는 2006년도에 중국시장 LG회장으로 임명되었고 이 나라에서 LG의 존재를 알릴 의제를 펼쳐나가고 있었다. 한국시장에서 LG전자가 발전한 마케팅 계획을 돌아보며 LG는 중국뿐만이 아니라 브라질, 러시아, 그리고 인도 등 신흥시장에 응용해서 성공한 기억을 되새기며 중국의 경제적인 중요성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았다. 회의에서

  • [Case study]번역 LG ELECTRONICS 해석 GLOBAL STRATEGY IN EMERGING MARKET
  • KANNAN RAMASWAMYLG 전자: 신흥시장들에서의 글로벌 정책LG 전자 회장 남우는 북경에서 회의를 마치고 생각을 정리하고 있었다. 그는 2006년도에 중국시장 LG회장으로 임명되었고 이 나라에서 LG의 존재를 알릴 의제를 펼쳐나가고 있었다. 한국시장에서 LG전자가 발전한 마케팅 계획을 돌아보며 LG는 중국뿐만이 아니라 브라질, 러시아, 그리고 인도 등 신흥시장에 응용해서 성공한 기억을 되새기며 중국의 경제적인 중요성을 다시 한번 정리해보았다. 회의에서

  • [사례분석] 화웨이(HUAWEI, 華爲)의 경영 및 연구개발 전략
  • 전자산업, 신흥국 저원가 기업 경계 경보 울린다, LG경제연구소, 2007. 7. 303 형민우, 신흥 저가 업체의 공세를 차단하라, LG경제연구소, 2007. 4. 164 화웨이(www.huawei.com)5 중앙일보, 중국 주식회사 대장정 7. 통신설비-화웨이중싱통신 2006. 7. 56 한국경제신문, 중국기업인열전, 2005. 67 동아일보(www.donga.com)8 신문기사 검색(www.kinds.org)9 전자신문(www.etnews.co.kr)10 삼성경제 연구소(www.seri.org)11 LG 경제 연구소(www.lgeri.com)12 김광수경제연구소, 중국의 기

  • [국제경영] 인도시장에서의 한국기업 성공, 실패사례(LG전자와 대우자동차)
  • LG전자와 대우자동차의 인도 진출 사례를 통해 LG전자와 대우자동차가 인도시장에서 어떠한 전략으로 성공을 하였고 또 실패의 고배를 마셨는지 그러한 이유와 앞으로 이 두 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론해외직접투자 성공사례(LG전자의 인도시장진출)1. LG전자 선정이유LG전자는 모체인 금성(GoldStar)시절인 70년대부터 해외 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브라질, 러시아, 중국으로 이어지는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국제마케팅★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6 - 웹디자이너★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7 - 식품영양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8 - 사무 / 사무관리★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9 - 해외 영업 /무역★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10 - 출판 / 편집 / 기획★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11 - 패션 디자이너★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12 - 여행사 / 관광 / 항공★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13 - 영업 / 영업관리 / 유통★ 직업별 BEST 자기소개서 14 - 금융 / 은행 / 사무★ 직업별 BEST 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