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ission Statement
 
2. Situation Analysis
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
2-3 경쟁환경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
  
5. STP전략 

6.마케팅믹스 전략(4P)

본문내용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 목표
대한항공 소개

한진 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항공 운송사
1969년 3월 국영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기업 (주)대한항공으로 출범
현재 118대의 비행기를 보유하고, 32개국 90개 도시에 취항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항공사
화물 운송부분에서는 현재 2위
주요사업소개 (단위 억 원)

Situation Analysis - 내부환경분석

2007년 10월 현재 미국 뉴욕 외 37개국
115개 도시 취항

SKY TEAM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알리탈리아, 아에로멕시코, 체코항공, KLM, 노스웨스트, 컨티넨탈, 아에로플로트 등 10개사



.
.
STP전략
1. Segmentation

여행 목적에 따른 Segmentation

비즈니스 여행객
관광목적 여행객
http://kref.naver.com/doc.naver?docid=201788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경영전략분석및 대한항공 경영전략제언
  • 대한항공경영전략분석과 제언Ⅰ.서론1. 대한항공 기업선정배경1) 항공 산업의 양극화이탈리아의 경제학자 파레토가 백화점의 매출을 분석하여 발견한 파레토 법칙은 상위 20%의 고객이 매출의 80%를 만들어 낸다는 이론으로, 최근 우리 사회에서 나타나는 소득 및 소비의 양극화를 잘 대변해 준다. 이러한 현상은 항공산업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기존의 대형 항공사들은 비즈니스 석 등 고급 좌석을 늘리고 있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저가 항공사가 급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비교분석 PPT]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기업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대한항공 향후전망연구
  • 1. 기업소개(1) 대한항공 기업소개(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두기업 SWOT분석(1) 대한항공 SWOT분석(2)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STP 비교분석(1) 대한항공 STP분석(2) 아시아나항공 STP분석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2)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7P전략 분석5. 서비스전략 비교분석(1) 대한항공 서비스분석(2)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분석6. 대한항공 향후전망(1) 향후 대한항공(2) 대한항공의 문제점과 향후 개선방안 및 발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KOREAN AIRExcellence in flightPremiumCONTENTS01 들어가며 선정동기대한항공 기업소개환경분석-대한항공의 Five Forces-국내시장점유율-SWOT분석02 프리미엄 전략고급기재전략-프리미엄 항공기 A380기내 서비스 고급화-프리미엄 고객 프로그램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제휴마케팅-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롯데 호텔과의 제휴마일리지 프로그램03 VIP 항공사선정동기기업소개환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경영전략 분석및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대한항공의 향후 마케팅,경영전략 제안
  • 대한항공.hwp KOREAN AIR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목차 > 서론1. 대한항공 기업소개1) 대한항공 기업개요2) 기업미션과 비전 본론1. 항공산업 현황분석(1) 항공운송산업 현황(2) 서비스 평가소개(3) 대한민국 항공노선 현황(4) 항공사 제휴현황(5) 기술적환경2. 대한항공의 경영전략(1) 콜라보레이션 전략(2) 새로운 시장개척 전략 (3) 차별화 경영전략3. 경쟁사분석 (아시아나항공)(1) 아시아나항공 선정배경(2)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

  • [마케팅]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목 차1. 항공서비스업2.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3.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4. 경쟁환경5.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석에 따른 시장접근6. 마케팅 전략(1)대한항공의 7Ps 전략(2)고객관리(3)가격전략(4)광고 / 홍보 활동7.SWOT 분석(1)외부 환경 요인(2)내부 역량 요인8.조사를 마치며 (결론과 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