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대한항공 기업분석및 대한항공 새로운 마케팅,서비스전략 제안(vs 에어아시아 전략과 비교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대한항공 경영전략,서비스전략/ 대한항공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와 느낀점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SWOT분석/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 대한항공 성공요인과 새로운전략 제안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전략연구]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아시아나항공과 비교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및 대한항공의 향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목차
-
1. Mission Statement
2. Situation Analysis
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
2-3 경쟁환경분석
3.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
5. STP전략
6.마케팅믹스 전략(4P)
- 본문내용
-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 목표
대한항공 소개
한진 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항공 운송사
1969년 3월 국영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기업 (주)대한항공으로 출범
현재 118대의 비행기를 보유하고, 32개국 90개 도시에 취항
세계 10위권 안에 드는 항공사
화물 운송부분에서는 현재 2위
주요사업소개 (단위 억 원)
Situation Analysis - 내부환경분석
2007년 10월 현재 미국 뉴욕 외 37개국
115개 도시 취항
SKY TEAM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 알리탈리아, 아에로멕시코, 체코항공, KLM, 노스웨스트, 컨티넨탈, 아에로플로트 등 10개사
.
.
STP전략
1. Segmentation
여행 목적에 따른 Segmentation
비즈니스 여행객
관광목적 여행객
http://kref.naver.com/doc.naver?docid=201788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 [전략경영] ㈜파라다이스 경영종합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