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소 개
01_ 회사소개
02_ 회사연혁
03_ 상황점검


Part 2. 접 근
04_ 소비자 탐색
05_ 전략방향 설정


Part 3. 전 략
06_ 인터넷 방송국 사업
07_ 엔터테인먼트 사업
본문내용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인과 함께 하는 싸이월드! 세계인의 꿈을 만드는 글로벌기업, SK커뮤니케이션즈!

2005년 6월 오픈
'일촌'을 서로 친근하고 막역한 사이를의미하는 '지기(知己)'로,
사이버 머니 '도토리'는 팥을 의미하는 '홍두(紅豆)'로번역하여 서비스, 2007년 9월 가입자가 500만

2005년 12월 오픈
현지 이용자들의 서비스 니즈와 현지환경에 맞춰 1인 미디어 서비스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가장이상적으로 결합, 구성하였음
일본의 발달된 음악시장을 반영하여 음악을 주제로 하여 관심 있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확대해가는 서비스를 강화

2006년 8월 오픈
미니미, 선물가게, 브러우저 호환성 등 현지 이용자들의 기호와 성향을
서비스적으로 반영하고 일촌을 친근한 이웃이란 의미의 ‘neighbors’로,
도토리는 그대로 ‘acorn’으로 적용하였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것도 전략이라고 작성한 건지 한심하군요. 신문기사 모은 것을 전략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다니 우습슴다. 받으심 절대 후회함,, 참고하삼
  • kmt2***
    (2008.01.25 20:29:41)
회원 추천자료
  • 옥션의 경영정보시스템 분석 ★ 옥션 소개 ★ 옥션 구매자 판매자 이용
  • 해외출장으로 장기간 ‘구매결정’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가정해보자. 일반물품인 시계를 판매한 우리 조원은 물품 배송 후 20일 지난 후 더 이상 기다릴 수 없어, 옥션이 제시한 해결책대로 판매물품 배송확인서을 작성해 물품대금을 요청했다. 즉, 판매자는 20일 동안 물품대금을 받지 못했을 뿐더러, 판매물품 배송확인서를 작성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어야 했다. 만약 10만원이상의 물품을 거래했다면 해외출장을 떠난 구매자가 돌아와 ‘구매

  • [경영학]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
  • 월드 선정이유1. 프리챌의 몰락 (커뮤니티 서비스의 유료화)2. 싸이월드의 성장Ⅱ. 환경분석1. 국내 블로그 현황2. 싸이월드의 환경 분석3.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Ⅲ. 싸이월드 소개1. 싸이월드 소개2. 싸이월드의 비젼3. 싸이월드 연혁Ⅳ. 운영 전략1. STP전략 분석2. 싸이월드의 사업분석3. 싸이월드의 사업분석4. SWOT분석5. 마케팅 활동 상황Ⅴ. 싸이월드의 강점1. 블로그 서비스 분야에서의 우위2.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기능3. SK커뮤니케이션즈

  • [국제경영]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전략
  • SK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전략목 차1. 싸이월드, 한국시장에서의 성장 동력2. 싸이월드, 해외시장 진출의 필연성3. On-line SNS의 특성4. 기존의 해외시장별 선도 SNS5. 싸이월드, 중국시장 진출 및 시사점6. 싸이월드, 일본시장 진출 및 시사점7. 싸이월드, 미국시장 진출 및 시사점8. 싸이월드 향방9. 연혁10. 기타자료11. 출처 & 참고1. 싸이월드, 한국시장에서의 성장 동력현재 웹2.0시대에 인터넷에서 커뮤니티 활동을 해본 대한민국 사람이

  • 싸이월드 마케팅전략과 해외진출
  • 싸이마켓 등의 서비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를 통한 다양한 연계 서비스 제공 (네이트 온 등)√ 매출액 연간 1800억원, 도토리 하루 매출액 약 3억 원 (300만개)◑ 싸이월드의 Target 분석Main Target 20대자신의 개성을 중시하고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일은 꼭 실행하며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세대출 처 : 2006 제일기획 ACR싸이월드 소개 및 Target 분석이용률 확대 측면수익성 확대 측면평생 무료화 선언입소문 / 인맥 마케팅정(情) 마케팅

  •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월드 선정이유1. 프리챌의 몰락 (커뮤니티 서비스의 유료화)2. 싸이월드의 성장Ⅱ. 환경분석1. 국내 블로그 현황2. 싸이월드의 환경 분석3. 경쟁사와의 비교 분석 Ⅲ. 싸이월드 소개1. 싸이월드 소개2. 싸이월드의 비젼3. 싸이월드 연혁Ⅳ. 운영 전략1. STP전략 분석2. 싸이월드의 사업분석3. 싸이월드의 사업분석4. SWOT분석5. 마케팅 활동 상황Ⅴ. 싸이월드의 강점1. 블로그 서비스 분야에서의 우위2. 싸이월드의 미니홈피 기능3. SK커뮤니케이션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