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기업 경쟁력 분석(가치사슬)
3. 거시 환경 분석
4. 미시 환경 분석
5. SWOT 분석
본문내용
4. 브랜드 종류
BBQ 치킨(사업본부장 김태환)
초밥/우동/돈까스전문점 'u9',(무한리필)
'닭익는마을'
BBQ 올리브럭셔리 치킨호프전문점 '치킨&비어'
BBQ '참숯바베큐'
웰빙 후레쉬 간편식 '델리아띠‘(사업본부장 장영학)
해산물 레스토랑 ‘OceanStar’
깨끗한 치킨 BHC”(치킨강정,콜팝)-사업본부장 윤인상
한국식 패밀리 레스토랑 Chops”(전통 식사도구인 찹스틱에서 유래)
참고문헌
매경이코노미
식품환경신문
외식경제신문
매일경제신문
헤럴드 생생뉴스
동아일보
http://www.bbq.co.kr
http://www.genesiskorea.co.kr
http://www.chuniversity.com
델리아띠.찹스,닭익는마을.u9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교촌치킨 경영전략
  • 목 차1. 프랜차이즈 시장(치킨) 환경분석2. 교촌치킨은 ?3.교촌치킨의 특징4. 교촌치킨 마케팅 전략5. 교촌치킨 서비스 전략6. 치킨 업계의 동향 1. 프랜차이즈 시장 환경분석(교촌치킨)지금 국내에는 조기 퇴직자들의 전업과 은행예금의 저금리 문제로 전망 좋고 안전한 체인점 사업을 시작해 보려는 희망자가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욕심처럼 안전과 수입이 보장되는 체인사업을 찾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최근 불고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열풍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명 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BBQ가 있다. (주)제너시스BBQ그룹은 뛰어난

  • [마케팅분석] 교촌치킨 마케팅분석
  • BBQ의 가격대비 결과, 차이가 거의 없음.Place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원료 공급 시스템 확보 전국단일 배송체계로 안정적인 원료와 부재료를 공급 전국에 자사 ERP시스템을 갖춤 접근이 용이하도록 주택가에 입점Promotion서비스 분야 – 슬로우 푸드 운동, 체인점 점 주에게 고객감동 및 운영 교육 실시2. 시식회를 이용한 홍보연5회의 시식회3. 점포수를 이용한 마케팅- 인지도 향상 계기4. 전파매체(TV)를 통한 광고교촌의 전략결 론결 론* 교촌과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전략제너시스 BBQ는 중국 상하이와 칭다오에는 직접투자 형태로 진출했지만 나머지 해외진출은 로열티를 받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을 택했다. 마스터 프랜차이즈 방식이란 해외 진출본사(마스터 프랜차이즈)가 진출 국가의 시장상황을 잘 알고 있는 현지 파트너(서브 프랜차이즈)와 손잡고 동반 진출하는 것으로, 본사는 상표와 사업 노하우, 연구개발, 마케팅 중심의 경영전략을 담당하고, 현지 파트너는 가맹점 모집 등을 맡게 된다. 다시 말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BBQ의 경쟁자 들을 분석한 후 SWOT분석을 통하여 BBQ의 외부적, 내부적 환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STP분석을 통하여 해당 표적시장과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는 지 살펴본 후 4P분석을 통하여 BBQ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살펴보겠다. 그 다음으로 BBQ의 성공요인 중 인적 조직 관리와 치킨대학, 판매관리, 교육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너시스가 우리나라 프렌차이즈 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 다음으로 실제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