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창업] 기능성 천연 비누 마케팅 전략 -해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tem introduction
Target Market
STP strategy
Marketing Mix
바이어 발굴
- 본문내용
-
Item introduction(소개)
1. 아이템 선정 배경
기능성 천연 비누
1. 한류열풍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 증가
2. 고속성장
문화생활, 화장품 소비 증가
3. 웰빙생활
친환경, 천연제품 수요 증가
2. 아이템의 장점
100% 먹을 수 있는 순 식물성 오일로 만든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
계면 활성제, 각종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제거하지 않는다.
화학 응고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인공 향료가 들어가지 않는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
.
.1. Segmentation
10대 청소년들은 어느 때보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시기이지만
동시에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피부에 대한 고민이 제일 많을
시기이다. 그러나 다른 연령의 소비자에 비해 구매력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다른 고가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기능성 천연 제품을 통해 미용에 대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