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창업] 기능성 천연 비누 마케팅 전략 -해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tem introduction
Target Market
STP strategy
Marketing Mix
바이어 발굴
본문내용
Item introduction(소개)
1. 아이템 선정 배경
기능성 천연 비누
1. 한류열풍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 증가
2. 고속성장
문화생활, 화장품 소비 증가
3. 웰빙생활
친환경, 천연제품 수요 증가


2. 아이템의 장점

100% 먹을 수 있는 순 식물성 오일로 만든다.
인공색소를 사용하지 않는다.
계면 활성제, 각종 화학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을 제거하지 않는다.
화학 응고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다.
인공 향료가 들어가지 않는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
.
.1. Segmentation

10대 청소년들은 어느 때보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시기이지만
동시에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피부에 대한 고민이 제일 많을
시기이다. 그러나 다른 연령의 소비자에 비해 구매력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다른 고가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기능성 천연 제품을 통해 미용에 대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전략] 라네즈 광고전략 분석
  •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구분현재 보유한 역량향후 보유 요구 역량유형자원물적자원-해외공장부지(5개소)-연구소/박물관, 부동산, 공장(6개소)-공장수 늘림-현지 생산력 증가-생산 및 물질관리 설비의 확대금융자원-순현금보유(900억원)-탄탄한 자본비율-유동비율 강화-연구개발비 증가무형자원기술-생화학 사업본부-마케팅 기술-BT, 나노 기술-특허권-산,학,연 공동개발 강화-기업,연구소간 기술 및 업무제휴브랜드이미지-높은 브랜드

  • [국제경영] 대상과 아지노모토사 경영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 활동도 한층 더 강화해 왔다. 뿐만 아니라 아지노모토는 기존의 조미료 제품 이외에 여러 식품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하는 등 제품 다각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1960년대부터는 본격적으로 사업다각화전략을 시작하여 조미료제품 이외에 식용유, 냉동음식제품, 수프제품, 식음료, 그리고 유가공제품 등으로 진출하였다. 최근에는 의약품사업과 화학제품사업에도 관여하고 있다. 1917년 뉴욕에 해외사무소 개설을 시작으로 동남아, 유럽, 등에

  • [경영학원론] 태평양 아모레퍼시픽 분석
  • 전략으로 대중성을 추구하고 있다. 고급 브랜드의 이미지과 경쟁력 있는 우수한 품질을 가지면서도 그에 비해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과 호응도는 꾸준히 계속되고 있다.▷ 철저한 시장 조사와 마케팅 know-how제품의 기능성 및 이미지만으로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소비자의 감각적 체험에 호소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창조하고자 활발한 체험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한편, 할인 행사를 하지 않는 대신 테스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전통음료시장의 개척자로 부상7. 숙취해소음료 여명8081) 연구개발과 기술혁신2) 국내외 특허 취득3) 해외시장개척8. 베스킨라빈스1)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천연 감미료,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등 기술 집약적 제품들을 자체 개발 생산하는 정밀 화학사업 분야로 태평양은 국민 생활의 여러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서비스로 사랑을 받고 있다.특히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서비스-품질-환경의 무한 책임주의”를 선언한 태평양은 고객 중심 경영 체제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전략정보시스템 및 첨단 물류시스템을 구축, 생산 판매의 통합전략 추진, 이재 육성을 위한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