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스터피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도입
현지시장상황

시장진입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마케팅 조직 및
인력의 현지화

결론
본문내용
도입

중국의 외식시장: 끊임없는 성장세.
1978년 개혁개방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당시보다 189배 규모가 커졌음

엄청난 시장 잠재력

엥겔지수를 무시하는
식의주 문화

개혁개방 이후
서구 식습관의 보편화


현지시장상황

영업실적: 2005년 100억원 매출 돌파
현재 지속적으로 증가추세

경쟁업체: 피자헛: 1990년 중국진출
현재 중국 전역에 301개 매장

시장 동향: 외식업 시장 규모가 증가추세
체인 외식사업 비중이 64%.
외국계 체인 비중 급격히 확대되고 있음


고객의 특성:
v 지역별 시장 세분화: 대도시-중소도시-농촌

v 성별 시장 세분화: 한국보다 여권이 신장되었으며
여성의 경제적 능력도 강함

v 사회 심리적 변수에 의한 세분화:
신세대족, 여피족
지식인족, 샤오캉족
원바오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파워포인트 자료인줄 모르고 잘못 다운받아버린 ㅜ_ㅜ.... 난 한글파일을 원했음. 내용도 일반적인 내용밖에 없음.;
  • m7172***
    (2009.05.27 01:04:38)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중국진출 기업전략사례
  • 피자헛과 도미노피자를 제치고 대한민국의 피자 전문점 중에서 가장 매장 수가 많아졌다. 또한 중국 최대 음식평가 사이트 다중뎬핑은 미스터피자를 2009년 한 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50개 음식점 중 하나로 꼽았다. 이처럼 미스터피자는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미스터피자가 13억 인구를 상대로 경쟁하는 올림픽시장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Ⅱ. 본론진출배경중국의 시장개방과 수많은

  • [마케팅원론]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
  • 피자의 품질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결과Ex)시푸드 아일랜드, 스위스 퐁듀 피자1. 배달 시장의 확대음식 결정권이 어린이에서 주부 및 직장인으로 이동,이들을 흡수하기 위한 마케팅 시장 치열다양한 통신수단을 이용한 배달의 가속화인터넷, 모바일 피자 주문 확대, TV주문 서비스 실시 (4월)2. 더욱 거세진 웰빙 바람AI, 미국산 쇠고기 수입개방에 따른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 깨끗한 먹거리라는 인식을 주기 위한 MKT활동 3. 미스터피자의 중국진출

  • 미스터피자,도미노피자,피자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피자시장에서 불황을 타지 않고 매출액신장을 보이고 있는데 수많이 생겨난 피자 가게 중에서도 후발주자로 시작하였지만 지금은 상당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미스터 피자만의 경영 노하우와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알아본다.2. 소개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슬로건으로는 여자를 위한 피자를 만들고 있다. 미스터피자는 일본회사의 프랜차이즈로 시작했으나 오히려 일본 본사보다 한국에서 꽃을 활짝 피워 세계 시장 진출까지

  • Mr.Pizza의 국내 피자업계,미스터피자마케팅,감성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업계를 생각할 때, 미스터피자, 피자헛, 도미노 피자 등을 생각 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눈에 띄는 브랜드는 외국계 피자업계와 어깨를 나란히 한 국내 브랜드 ‘미스터피자’이다. 현재 국내 피자업계 1위인 미스터 피자는 1990년 오픈을 시작해 2004년부터 여성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펼쳐왔다. 미스터 피자가 국내 정상 피자 업계로 올라서기 까지, 또한 해외시장진출을 가능하게 만든 일등 공신은 단연 여성마케팅 전략이

  • 다국적기업론,피자헛_미스터 피자와의 비교,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피자헛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피자헛과 그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CONTENTS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1 피자헛의 유래2.2 얌브랜드2.3 한국의 피자헛3. 해외 진출 전략3.1 피자헛의 해외 진출 일반 전략3.2 미스터피자의 해외 진출 전략3.2.1 현지화 전략3.2.2 차별화 전략3.3 피자헛의 타국 시장 진출 전략 : 중국, 인도 시장3.3.1 미국내에서의 피자헛 마케팅3.3.2 피자헛의 중국 진출 성공3.3.3 피자헛의 인도 현지화 마케팅 전략3.4 피자헛의 한국 진출3.4.1 한국 피자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