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방법론] 패밀리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 조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조사기획……………………………………………………………02
Ⅱ. 본론
◈ 조사 분석……………………………………………………………03
◈ 분석 결과……………………………………………………………09
◈ 강점과 약점, 개선방향 도출………………………………18
Ⅲ. 결론
◈ 조사평가 및 보완점……………………………………………22
- 본문내용
-
Ⅰ. 서론
◈ 조사 기획
1. 조사 배경 및 목적
오늘날 한국의 외식산업은 경제성장과 더불어 개인소득의 증가와 여가시간의 확대로 인하여 양적ㆍ질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1990년 초부터 국내에 외국계 대형 Casual dining restaurant이 선보이기 시작하면서 매년 급속한 성장을 하였으며 이는 동종업계 간에 극심한 경쟁으로 이어져 많은 외식기업들이 다각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확보에 따른 이윤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여기에 근거하여 저희 조는 사전조사를 통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외식업체 4개를 선정하여 음식, 서비스, 위치 및 시설에 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이 네가지 업체의 발전가능성과 문제점, 개선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2. 조사 설계
2-1. 조사 모집단 및 대상자 : 중앙대학교 재학생
2-2. 조사 지역 : 중앙대학교 1캠퍼스
2-3. 표본수 : 120명
2-4. 조사방법 : 1:1 개별 설문조사
3. 실사
3-1. 조사원 특성 : 1:1 개별 설문조사유 경험자 통계학과 학생 직접 조사
3-2. 실사 기간 : 12월 05일 ~ 12월 06일
4. 분석방법 및 분석 도구
통계분석퉅 : SPSS 12.0
분석 방법 : 빈도 분석, 상관 분석, Matrix Portforli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