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CJ제일제당 울릉 미네워터 중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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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품의 선정 동기 및 소개

2.국내 시장 현황 및 분석

3.목표시장소개및 STP 분석

4.마케팅전략및 향휴 계획
본문내용
1. 제품의 선정 동기 및 소개
1) 제품의 선정동기
-물은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영양소
-최근 환경 오염의 심화에 따라 안전한 물 공급의 필요성이 높아짐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증가
-깨끗하고 건강을 생각한
-> CJ 울릉 미네워터 선정!!

2) 프리미엄 생수란?
-미네랄 성분을 강조한 생수
-물의 구조 변경을 강조한 생수 ex) 육각수
-천연 알칼리수가 아닌 인위적인 알칼리수 또는 전해 환원수
-해양 심층수
-산소수

3) 제품의 소개 및 특징
-해양 심층수란?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약200m 이하의 해수
-바닷물이 빙하와 만나 해수의 온도가 내려가면서 가라앉는 물
-2℃정도에서 생성 표층수와의 온도차이로 섞이지 않고 띠를 형성
참고문헌
네이버 까페 : 해양심층수연구소와 웰빙동아리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www.kotra.or.kr
한국무역협회 : http://www.kita.net/
CJ제일제당㈜ : 울릉 미네워터 홍보자료
웅진코웨이㈜ : 2005 중국 생수시장 동향조사
울릉미네워터㈜ : 사업계획서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과 사례) – 박영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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