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스토리블로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티스토리블로그
본문내용
hat is blog?
- 블로그(blog)는 웹로그(weblog)라고도 한다.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릴 수 있는 일종의 개인 웹사이트이다. 인터넷을 의미하는 ‘웹(web)'과 자료 또는 일지를 뜻하는 ’로그(log)'의 합성어인 ‘웹 로그(weblog)’의 줄임말로, 사이트 운영자가 취재·편집·발행을 총괄한다는 점에서 ‘1인 미디어’ 혹은 ‘뉴스 게릴라’ 라고도 부른다. 블로그에 기록되는 내용은 수많은 네티즌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 간략한 메모장이나 스케치북, 스크랩북이 될 수도 있고 자신의 창작활동을 기록하는 수필집이나 사진첩이 될 수도 있다.또한 사회현상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힐 수도 있고 자신이 구입한 상품에 대한 품평을 할 수도 있다. 또한 일지라는 단어에 걸맞게 작성자의 일상이 기록되는 일기장이 될 수도 있다. 정기적으로 또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개인에 의해서 생산되는 글을 최근의 업데이트 순서에 맞게 글을 읽는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도구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그러나 초기의 이러한 블로그의 개념과 달리 최근에는 기존 용도에서부터 기업의 웹사이트 홍보수단 등의 사용용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블로그가 이용되고 있기 때문에 초기 블로그 개념과는 달리 점점 진보 혹은 확장되어 가고 있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블로그는 포털 사이트 입장에서 개방된 콘텐츠관리시스템으로 핵심 서비스인 검색의 콘텐츠DB로 활용될 수 있다는 점에 의미가 있으며, 이용자 입장에서는 자신의 생각을 글이나 사진, 동영상으로 꾸며 발행하는 일련의 행위에서 스스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하여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도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ocial Network Service(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 마케팅, 소셜커머스, 게임 등 여러 방면에 걸쳐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페이스북.2. Facebook3. Twitter에반 윌리엄스, 비즈 스톤,잭 도시 3명이 공동 창업소셜 네트워크 겸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3. Twitter140자로 간결한 메시지 표현팔로잉을 통한 메시지 구독리트윗, 리플라이, DM, 해쉬태그3. Twitter3. TwitterFollowFollowingFollower3. TwitterRetwit (RT)TwitRTRTRTRTRTRTRTRTRTRTRT.3. Twitter트위터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정보 전달력이다.3. Twitter4. SNS의

  • [마케팅]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및 향후 발전방향
  • 티스토리 뿐만 아니라 싸이월드 미니홈피 사용자들까지 모두 포함)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유니클로 브랜드와의 연계시킴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 블로거들의 연령층이 20대에서 30대에 집중되어있다고 볼 때, 블로그 마케팅의 성격상 한번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면 브랜드가 알려지게 되는 속도는 다른 홍보매체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를 것으로 예상된다.한 가지를 더 덧붙이자면,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발표를 위해

  •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전망 조사분석
  • Report(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변화 조사분석 )목 차1. 블로그 마케팅.2p1.1 블로그 마케팅 정의2p1.2 블로그 마케팅이 시작된 이유.3p1.3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방법

  • 1인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서 론제 1장. 주제 선정 배경Ⅱ. 본 론제 1장. 1인 미디어(1) 개념 (2) 등장 배경(3) 종류1) 미니 홈페이지2) 블로그(4) 특성제 2장. 1인 미디어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1) 종류1) 블로그 마케팅2) 미니홈피 마케팅3) 포스팅 마케팅4) 소셜 댓글 마케팅(2) 1인 미디어 마케팅의 긍정적 사례1) 기아-버즈(Kia-BUZZ)2) 풀무원 - 풀무원의 아주 사적인 이야기3) 김안과 병원 - 옆집 eye 블로그4) 알라딘 - 마이 페이퍼5) 미스터 피자(3) 1인 미디어 마케팅

  • 소셜미디어(SNS)의 특징과 글로벌기업의 마케팅 활용사례분석
  • 블로그 내의 이용자사이에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형태를 띄기도 한다.짧은텍스트 형태이므로, 실시간으로 정보가 업데이트가 된다.따라서 사용자는 채팅을 하는 것과 비슷한 체험을 얻을 수 있다. 결과적으로 블로그+메신저의 형태라고할 수 있다. 최근에는 사진이나 동영상, 웹사이트 URL 등을 올릴 수도 있다. 컴퓨터뿐 아니라 휴대전화등을 사용하기도 한다마케팅 툴로써 SNS가 각광받는 이유 서비스의 폭발적인 성장세- 전 세계적으로 SNS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