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마이클코어스 MICHAEL KORS의 제품별 수요예측과 발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몬느FC의 프로세스
(3) 재고 관리
(4) 핵심 연구사항 - Forecasting
(5) 결론
(6) 제안점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주)시몬느에프씨 (설립일: 2006년 1월 9일)
패션 수입 판매 유통 회사로서,
미국의 Michael Kors. L.L.C. 사와 2006년 1월 ~ 10년간
계약을 맺고 있다.
제품은 Michael Kors. 컬렉션 라인과 Michael Michael Kors. 세컨라인으로 구분이 되며 의류, 핸드백, 구두, 지갑, 안경, 시계 등을 다루는 종합 패션 브랜드이다.
Michael Kors는 미국 로던 럭셔리 룩의 대표 디자이너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하였으며, 컬렉션마다 우아함과 섹시함을 완벽하게 표현하면서 럭셔리한 면과 실용적인 면을 잘 조화시키는 디자이너로 명성이 높다.

2006년 9월 첫 매장인 롯데 에비뉴엘관 4층에 매장을 오픈하며 런칭을 하였으며,
그 후로 9월 갤러리아 명품관 동관 3층,
9월 롯데백화점 본점(소공동) 지하1층,
11월 강남구 청담동에 Michael Kors Flagship Shop(2층 규모),
12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점) 1층,
2007년 2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
4월 롯데백화점 대구점 2층,
9월 아울렛매장 Hi Brand(강남구 양재동 소재) 1층,
10월 갤러리아 타임월드(타임월드)점 4층(임시매장)
10월 신라호텔 면세점(신발 라인) 2층,
11월 신라호텔 면세점(핸드백 라인) 1층,
11월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점) 3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사례] DELL의 소비자 중심의 판매방식과 유통혁명
  • 전략적 협업파트너와 효율적으로 협업하여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또한 최첨단 정보기술과 인터넷의 접목을 더욱더 넓혀서 공급체인 관련 당사자인 부품공급자와 화물운송인, 아웃소싱업체, 그리고 고객과 함께 인터넷, 인트라넷, 공급망관리, 고객관계 관리에 필요한 정보기술을 최대한 활용하면 더더욱 좋을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DELL사가 개선해야 할 점을 한 가지 더 집는다면 에프터서비스 문제이다.삼성이 고객들에게 큰 호평

  • [전자상거래] ERP개론
  • 관리 기준 표준화채권 회전일 산정 방식 변경(월령→일령)사내거래 기준 합리화구매구매 모듈 사용 품목 영역 확대회계표준원가 제도의 도입이슈 해결ERP 구현 방법IV. ERP 구현방법의 이해17大 핵심 Process의 변혁 실현Logistics 부문(판매, 생산, 구매)● MTO/MTS 구분관리● 판매계획 체계 정비 ● MTO 제품군의 생산 Scheduling● MRP에 의한 구매 계획● MTS 제품 운영 Rule 정비 ● MTO 제품의 ATP 체계 확보● Up/Down Stream 통합 ● BOM 정확도 확보● 수요

  • [마케팅 전략] SPA형 브랜드와 매스티지 브랜드의 가격전략
  • 전략이 선택하는 기업의 의도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정리 할 수 있다. ① 높은 품질로 새로운 소비층을 유인하고자 하는 경우② 직접적인 경쟁자가 존재하지 않는 시장에 신제품을 출시하는 경우③ 이미지를 중시하는 고가 의류제품 즉, 제품이 개인의 사회적 지위나 명예와 관련이 있는 경우④ 수요 탄력성이 높지 않은 경우⑤ 신상품이 독특하거나 차별성이 있는 경우 ⑥ 진입 장벽이 높아 경쟁 기업의 진입이 어려운 경우위와 같은 경우에 기

  • [경영학] 애플의 디자인경영
  • 전략 해부, 전자신문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711200024하유돈, (2007.03), 2007년 디자인 경영 로드맵, 파라다이스 그룹http://www.paradisegroup.co.kr/kor/cyber/paradisenews/?m=view&IdxNo=2320&PBSC=pb024&page=2 Aidan Malley (2007.08.22), Notes of interest from Apples Q407 quarterly conference call, Appleinsider, Apple Insiderhttp://www.appleinsider.com/articles/07/10/22/notesofinterestfromapplesq407quarterlyconferencecall.html Andy Mesa (2000), Apple History Timeline, Corea Macintosh User Group (CMUG)http://www.cmug.net/Answers, Bus

  • [생산운영관리] DELL 델컴퓨터의 SCM 사례
  • 전략에 있어서 직접판매방식(The Dell Direct Model)을 사용하여 기존의 유통채널인 도∙소매업체를 배제하고 기업 및 개인이 주문한 컴퓨터를 직접 판매함으로써 유통비용과 재고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한 저비용 구조는 최근 5년 간 평균매출액 성장률이 40%가 넘는 고속성장을 가능케 했다.(2) 직접판매방식에 대한 확신과 미래에 대한 정확한 통찰력을 갖고 리더십을 발휘한 Michael Dell 회장의 강한 추진력과 카리스마가 없었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