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마이클코어스 MICHAEL KORS의 제품별 수요예측과 발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몬느FC의 프로세스
(3) 재고 관리
(4) 핵심 연구사항 - Forecasting
(5) 결론
(6) 제안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주)시몬느에프씨 (설립일: 2006년 1월 9일)
패션 수입 판매 유통 회사로서,
미국의 Michael Kors. L.L.C. 사와 2006년 1월 ~ 10년간
계약을 맺고 있다.
제품은 Michael Kors. 컬렉션 라인과 Michael Michael Kors. 세컨라인으로 구분이 되며 의류, 핸드백, 구두, 지갑, 안경, 시계 등을 다루는 종합 패션 브랜드이다.
Michael Kors는 미국 로던 럭셔리 룩의 대표 디자이너로 프랑스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수석 디자이너로 활동하였으며, 컬렉션마다 우아함과 섹시함을 완벽하게 표현하면서 럭셔리한 면과 실용적인 면을 잘 조화시키는 디자이너로 명성이 높다.
2006년 9월 첫 매장인 롯데 에비뉴엘관 4층에 매장을 오픈하며 런칭을 하였으며,
그 후로 9월 갤러리아 명품관 동관 3층,
9월 롯데백화점 본점(소공동) 지하1층,
11월 강남구 청담동에 Michael Kors Flagship Shop(2층 규모),
12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점) 1층,
2007년 2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
4월 롯데백화점 대구점 2층,
9월 아울렛매장 Hi Brand(강남구 양재동 소재) 1층,
10월 갤러리아 타임월드(타임월드)점 4층(임시매장)
10월 신라호텔 면세점(신발 라인) 2층,
11월 신라호텔 면세점(핸드백 라인) 1층,
11월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점) 3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