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네비게이션 시장과 ‘아이나비’
2. ‘아이나비’ 문제 분석
3. 타사분석
4. 최종적인 해결 및 실행방안
- 본문내용
-
1. 네비게이션 시장과 ‘아이나비’
현대에 들어와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고 빠른 것을 선호한다. 자동차 시장에서 ‘네비게이션’은 이런 사람들의 욕구를 충족 시켜주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국내 네비게이션 시장은 급성장 하고 있다. 네비게이션 시장은 40여개가 넘는 업체들이 서로 경쟁을 하고 있는데 그 중 아이나비라는 브랜드로 선두에서 시장을 이끌어나가는 팅크웨어에 대하여 조사해 보았다.
국내 최초의 범용 네비게이션 아이나비는 사용하기 편리한 최첨단 차량용 네비게이션 시스템이다. ‘아이나비(i-Navi)’는 인터넷 네비게이션(i-Navigation)이란 의미로 사용자의 효율성과 경제적인 측면을 고려해서 제작된 국내 최초의 애프터 마켓용 네비게이션 제품이다. 팅크웨어는 인터넷을 통해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과 변경된 지도는 신속히 업그레이드한다. 철저하게 시장에서 요구하는 기능 위주로 제품을 제작함으로써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아이나비의 성공 요인은 미래 전략상품 개발, 미래 사용자들의 편리성에 대한 문제를 초기에 인식함으로써 범용단말기를 통한 소비자 접근이었다. 아이나비는 채널별 전략상품 개발과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시장 지배력을 상승시켜왔다. 경쟁사와의 가격 차별화를 통한 고품질의 중고가 제품을 포지셔닝한다
자료평가
- 별루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hm1***
(2011.03.20 17:41: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