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 SHOW 쇼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Why SHOW?
◎ 타사와의 비교
◎ IN TEXTBOOK
◎ SWOT 분석
◎ HOT ISSUE
◎ SHOW의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 Why SHOW?
1. KTF
(1) 회사소개
-회사명 : KTF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매출액 : 1,765,324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당기순이익 : 77,072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직원현황 : 남 2229명, 여 304명, 합계 2,533명 / 2007년 1분기 기준
사업부문
매출유형
품 목
구체적용도
주요상표등
매출액(비율)
전기통신사업 등
서비스
개인휴대전화, 무선인터넷
이동통신
KTF, Magicn
1,179,796(66.8%)
재판매
PCS재판매
-
120,410(6.8%)
상품
휴대폰
단말기
-
431,904(24.5%)
기타
별정통신, 부동산임대등
휴대폰 국제전화 등
00345 등
33,214(1.9%)
합계
1,765,324(100%)
-KTF 주요서비스
(단위 : 백만원)
-주요제품등의 가격변동추이
품목
제11기1분기(2007년)
제10기(2006년)
제9기(2005년)
이동전화(표준요금 기준)
기본료(월)
13,000
13,000
13,000
통화료(10초당)
18/14/10(평상/할인/심야)
18/14/10(평상/할인/심야)
18/14/10(평상/할인/심야)
※ 가입자수가 많은 CDMA 표준요금제 기준임.
- 평상 : 평일 및 토요일 12:00~24:00
- 할인 : 평일 및 토요일 06:00~12:00 / 일요일 및 공휴일 06:00~24:00
- 심야 : 평일 및 토요일 24:00~익일 06:00 / 일요일 및 공휴일 24:00~익일 06:00
(1) 산출기준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
(2) 주요 가격변동원인
① 시장환경 변화
② 정부(정보통신부) 정책
③ 원가보상율에 의한 요금조정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