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참이슬fresh 선호도 조사 & Brand Loyalty 구축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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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1. 기업현황조사 (4p분석)
2. 문제제기- 소주시장 내 경쟁
3. 연구주제 및 연구개요(목적, 배경)

II. The Main Idea
1. 기초조사
2. 분석기법의 적용
3. 가설의 검증

III. Conclusion
1. 가설검증 결과
2. 요인별 segmentation & Targeting
3. Limitation & Further Research
본문내용
물이 좋은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0)
물이 좋은 소주에 대한 프리미엄 지불의사 더 높음 ( 유의확률 0.00 )
주정이 좋은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1)
diet 에 도움이 되는 소주에 대한 구매의도 높음 ( 유의확률 0.00 )
diet 에 도움이 되는 소주에 대한 프리미엄 지불의사 높음 ( 유의확률 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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