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C(홍진 크라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1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개요
1. 회사소개
2. CEO 소개
3. 제품 소개
4. 핵심 역량
Ⅱ. 산업분석
1. 헬멧 시장현황
2. 경쟁사 분석
3. 매출규모와 시장점유율
4. SWOT분석
5. 5단계 경쟁방식에 따른 HJC 성공 과정
6. Brand Management Process
7. Brand Elements - 브랜드 이름, 로고, 슬로건 변천사
8. Internal Branding(직원 의욕 고취 방법) - 건물 외관,
9. 직원 복지
10. 성공 후 유지 및 확장 전략
III. 맺음 말
- 본문내용
-
HJC [ http://www.hjc-helmet.com ]
Ⅰ. 기업개요
1. 회사 소개: HJC(홍진 크라운)는 모터사이클용 헬멧을 제조해서 판매하는 한국의 중견 기업이다. 직원 수는 1300여명 밖에 되지 않고, 공장은 한국과 중국에, 해외에 있는 법인은 단 두 개 밖에 없으나, 연간 매출이 1억 달러나 되며, 연간 판매량은 200만개 가량 되는 강한 기업이다. 1986년에 미국 시장에 진출해 제품의 종류는 단순하지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마케팅 활동 없이도 고객이 스스로 제품을 찾도록 하여 40%의 점유율로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또한 HJC에서 내놓은 각종 신제품들은 업계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이들은 소비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아 HJC는 세계 모터사이클용 헬멧 분야에서 지금 현재까지 1위 자리를 유지하는 “Hidden Champion”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