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오늘의 차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00. 제품분석

200. 시장환경분석

300. SWOT분석

400. SWOT전략

500. STP분석

600. 4P분석

700. 광고분석

800. 크리에이티브
본문내용
-2006년 8월 출시
바쁜일상속에서도 항상 자신을 가꾸는데 소홀히하지 않는 현대인, 특히 젊은 웰빙족ㆍ웰루킹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혼합차, 보리차, 옥수수차 총 3종으로 구성

-국산원료사용

-0칼로리

-녹차, 홍차, 우롱차,현미, 율무, 둥글레, 결명자 등 몸에좋은 건강소재 추출액과 L-카르니틴이 함
유된 건강차

-NBC신용기에 담아 제품 차별성을 강화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NBC용기는 내용물 보호성과 휴대성이 뛰어나고 온장보관도 가능

-최근 최로로 어셉틱페트 기술 도입
어셉틱페트는 무균상태에서 제품이 생산되기 때문에 미생물 발생가능성이 높은 곡물 음료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할수있음.

-용량 175ml캔, 370ml NB캔, 370ml어셉틱펫,1.5L어셉틱펫(혼합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촉진전략]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현대자동차 기업광고 기획서
  • Brand Value향상을 위한 현대자동차 기업광고 기획서Ⅰ. 현대차 미국시장 진출 역사와 현재까지 활동들Ⅱ. 현재상황과 직면한 문제점Ⅲ. Communication strategy 및 기업광고 Concept 도출Ⅳ. 결론목차Ⅰ.현대차 미국시장 진출 역사와 현재까지 활동들1.수출상황2.제품판매추이3.MKT활동 4. 미국시장 수출증가 및 절반의 성공 이유 - Sonata, EF Sonata 출시- 94년 Galloper 출시- 95년 싼타모 출시- Avante, Tiburon, Grandeur XG, Santa Fe 등 보다 다양한 차종 출

  • [광고기획서] 컵누들 광고 기획서
  • 광고판을 보고, 신문을 넘기면서도 옆면의 전면광고를 훑어보게 된다. 그리고 밀리는 차 안에서 듣고 있는 교통방송에도 광고가 나오고, 메일을 확인하는 중에도 끊임없이 배너광고가 지나간다. 이와 같이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현대인들은 광고의 홍수 속에 살고 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상품의 특성과 잘 부합된 광고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가장 확실한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2) 주5일제 이후 늘어난

  • [여성과취업성공전략] 대전MBC PD(라디오PD와 시사교양PD)
  • 오늘’ 자신이 프로듀서로 다음 기사관련 내용에 대해 3분 이내 구성안 기획하기 (30점)기사 내용 - 추석이후 정부의 전기료 등 공공요금 인상이 전망되는 가운데 이는 최근 물가 상승 관련 우리 경제 이중고를 안겨다줄 것으로 예상된다.* 역량면접(1차 면접)- 한 방에 면접관 4명과 수험생 1명이 들어간다. 질문은 자기소개서 위주로 진행된다. MBC라디오 PD 면접의 경우에는 자신 있는 모습(강하게 표현하면 똘끼 있는 모습)을 보여야지만 합격할 수 있다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 목차 >- 성공적 자기소개서 전략 -(1) 지원동기(2) 장래포부(3) 학력사항(4) 경력사항(5) 특기사항(6) 성장과정(7) 성격의 장단점- 경쟁력있는 자기소개서 7계명 -(1) 자기소개서를 어렵게 생각하지 마라(2) 자기소개서의 문체는 긴장감을 살려라(3) 자기소개서의 문장은 통일성 있게 하라(4) 자그만 것부터 챙겨라(5) 최대한 깔끔하게 작성해라(6) 너무 튀려고 하지 마라(7) 정성을 보여야 한다- 2010기업별 BEST 자기소개서 50선 - ★ 기업별 BEST 자기소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1광고 기획서아로나민 골드목차I. 광고 상황 분석II. 광고 기본 전략III.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IV. 광고 매체 전략- 상황 분석 (p.4~11)- 제품 분석 (p.12~14)- 소비자 분석 (p.15~22)- 광고 분석 (p.23~25)- SWOT 분석 (p.26)- 문제점 및 기회점 도출 (p.27) - 광고 목표 설정 (p.29) - 광고 목표 소비자 설정 (p.30~31) - 광고 컨셉 설정 (p.32) - 광고 예산 설정 (p.33) - 크리에이티브 목표 (p.35) - 크리에이티브 컨셉 (p.36)- 크리에이티브 전략 (p.37)- 크리에이티브 전술 (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