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인도진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Hyundia and the Indian Market
1. Entry Strategy for the Indian market
(1) Time of Entry: Reason for launching Santro in India
(2) WOS vs. JV
(3) Positioning Santro
(4) Indian car market’s geographical and environmental characteristics
(5) Characteristics of Indian labor market
2. HMI’s Current Situation
Strategy for further maintaining in the small car segment
1. HMI’s strong presence in the small car segment is in danger
2. India, the battle field of small-sized cars
3. HMI’s next strategy for further maintaining in the small-size car segment
(1) Differentiate based on competitive quality
(2) Make continuous effort for cost reduction
(3) Create strong brand identity
Reasons for HMI to expand into the mid-sized car segment
1. Macro Factors
2. Demographic
Entering the mid-sized car segment
1. Challenges and Alternatives
(1) Present Image
(2) Target: High class luxury vs. Middle class
Conclusion
Appendix
Reference

본문내용
Introduction

In today’s business world, multinational companies from various industries all around the world are expanding their global reach, carrying their products, brands and services to even the most remote corners of the world. They encounter business environments that vary not only from their country of origin, but also vary greatly from each other. For this reason, foreign businesses adapt their strategies, mostly their marketing and entry strategies, to the local market. Following such global trends, businesses have built unique global strategies even within one industry, such as the automobile industry. As a solution for the saturated mature markets, leading players in the car industry are seeking growth in emerging markets. Many major players already are increasing their participation into emerging markets, mainly the BRICs industry, where the potential for market growth is high.
참고문헌
Analyst report
-Korea US China India Auto Industry Data Book, MiraeAsset, 22Nov2007
-Summary of 10 Issues in Auto Industry, MiraeAsset, 18Jan2007

News
-현대차 인도법인 쾌속질주, 한국경제, 04Apr2006

Web-site
-www.siam.in “Society of Indian Automobile Manufacturer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한국자동차산업의 해외직접투자전략 -한일이화㈜의 인도직접투자
  • 인도의 HANIL LEAR, 중국 염성의 강소한일, 의정한해, 베이징의 북경한일, 슬로바키아 법인, 미국 알라바마 법인 등의 해외 현지법인 설립과 RUSSIA TAGAZ사와의 내장재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동유럽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명실공히 글로벌 기업으로 정평이 난 회사이다. 우리가 초점을 둔 기업 한일이화는 시트와 헤드라이팅 자동차 인테리어 부품 업체로 현대자동차의 부품조달의존율이 99%에 달한다. 그리고 현대자동차와 함께 터키, 인도, 중국 등

  • [해외지역연구] 한국기업의 인도 자동차 시장 진출 전략 분석
  • 인도를 하나의 경제권으로 묶어 부르는 용어. 영국의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Economist)가 2005년도 세계경제를 전망한 에서 처음 사용한 용어이다.로 불리며 세계 경제를 이끌 나라로 대두되고 있다. 이러한 인도 시장에 이미 진출해 있는 현대자동차는 시장 점유율이 상위권을 차지함으로서 우리나라 산업의 인도 진출의 교두보가 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2006년 3월 14일 인도에 진출하여 7년 6개월 (90개월)만에 자동차 100

  • ㈜글로비스에 대한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서비스와 현대정공을 인수 합병하게 되며 2000년 다임크라이슬러와 전략적으로 제휴하고 또한 계열을 분리하여 자동차 전문 그룹으로서의 기반을 마련하게 된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는 해마다 이전의 기록을 갈아치우며 성장을 거듭하여 창사 이래 최대 매출, 창사 이래 최대 이익, 창사 이래 최대 판매 등의 수식어를 달고 다니고 있다. 게다가 국내생산에만 머물지 않고 인도, 터키, 중국 그리고 미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여러 시장에 진출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자동차 개발도 성공하였다. 또한 IMF당시에 위기에 처해있던KIA자동차를 인수하면서 밖으로는 나라 경제를 도왔으며, 안으로는 더 큰 자동차 기업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2000년대로 들어서면서 현대자동차는 해외진출을 가속화하기 시작하였다. 해외 수출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서 현대 자동차는 해외 현지에 공장을 설립하여 훨씬 더 효율적인 해외수출 구조를 갖추기도 하였다. 현재 중국, 인도, 미국, 터키에 공장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 브라질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 진출 성공사례
  • 진출을 시도하였다. 엑셀시판, 엑셀의 미국 수출, 대형 고급차 그랜저, 엘란트라, 스쿠프, 아반떼, 소나타 등을 시판하였다. 이후 1998년 기아자동차를 인수하였고 1998 인도 현지까지 공장을 준공하였다. 2000년대에 들어와서는 2005년 정몽구 회장의 오토모티브지 자동차부문 최고의 CEO선정, 글로벌 100대 브랜드 진입, 해외 시장 확대로 인한 2006년 현대차 그룹 매출 100조 시대를 여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 전략으로 미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