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준거집단과 가족의 영향을 받게 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준거집단
1. 스타벅스의 준거집단
2. 광고에 나타난 스타벅스 준거집단의 특성
3. 사회적 힘의 다섯가지 유형 < 스타벅스마케팅 연관>
4. 스타벅스 커피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의 유형
5. 스타벅스 구매에 대한 준거집단의 영향
6. 스타벅스의 준거집단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가족
1. 가족수명주기와 가족구조의 변화가 스타벅스에 미치는 영향
2. 가족의 의사결정 스타벅스 구매에 미치는 영향과 마케팅전략
- 그 외의 스타벅스 마케팅 자료
- 본문내용
-
보상적 힘 - 상대방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으로부터 나오는 힘
스타벅스 - 스타벅스를 이용함으로써 자신의 가치가 높다고
생각되어 구매로 이어지게 함.
-커리어 우먼. 바쁜, 세련된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세계에서 가장 도심답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는 뉴요커의 꿈꾸는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 명품의 이미지 창출로 소비자의 보상심리 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