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준거집단과 가족의 영향을 받게 하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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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준거집단

1. 스타벅스의 준거집단
2. 광고에 나타난 스타벅스 준거집단의 특성
3. 사회적 힘의 다섯가지 유형 < 스타벅스마케팅 연관>
4. 스타벅스 커피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준거집단의 유형
5. 스타벅스 구매에 대한 준거집단의 영향
6. 스타벅스의 준거집단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가족

1. 가족수명주기와 가족구조의 변화가 스타벅스에 미치는 영향
2. 가족의 의사결정 스타벅스 구매에 미치는 영향과 마케팅전략

- 그 외의 스타벅스 마케팅 자료
본문내용
보상적 힘 - 상대방에게 가치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으로부터 나오는 힘

스타벅스 - 스타벅스를 이용함으로써 자신의 가치가 높다고
생각되어 구매로 이어지게 함.
           
-커리어 우먼. 바쁜, 세련된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세계에서 가장 도심답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는 뉴요커의 꿈꾸는 현대인의
이미지 창출.  
          
- 명품의 이미지 창출로 소비자의 보상심리 자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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