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교보문고 온라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ff Line Kyobo

2. On Line Kyobo

3. Conclusion
본문내용
2704평(국제 규격 축구장보다 큰 크기)
* 성남, 대전, 대구, 부천, 부산 그리고 강남
* 하루 매장 방문 고객수 약 4만 5천명
* 인터넷 교보문고 방문자 수 총 15만명
인터넷 교보문고 북클럽 회원 3백만명
* 1일 판매되는 책이 약 6만권, 6억원 가치
* 도서 보유량 총 230만여권, 2백원 이상의 가치

“교보문고에 없으면 국내에는 없는 책”
참고문헌
www.kyobobook.co.kr (교보문고 홈페이지)
http://kr.sun.com/korea/sun_info/2003/
Sun Microsystems - 한국 썬 소식지, [교보문고 DB 구축]
다음·교보문고, 공동으로 ‘책 서비스’ 선보여
세계일보 2006.08.30
[교보문고의 베리타스 솔루션 도입]
경영과컴퓨터 2003년 8월
http://hwsj.tistory.com/
http://www.marten.pe.kr/
http://forums.mozilla.or.kr/
http://simpole.tistory.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교보문고의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 concent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3) 판매 시스템결론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 [인터넷마케팅] 교보문고의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의 성공사례분석Contents서론교보문고의 기업소개본론1.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② STP③ 4P(2) 외부환경분석- 경쟁사분석2.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결론조원이 내린 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교보문고의 기업소개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 교보문고 SWOT분석과 기업분석과 현황분석 및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
  • 교보문고 기업소개2. 교보문고 기업현황 분석3. 도서유통업 시장상황분석4. 교보문고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교보문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연구(1) CSR전략(2) 인적자원관리(3) 향기마케팅(4) 서비스마케팅(5) CRM마케팅 (고객관계관리 전략)(6) SNS마케팅1. 교보문고 기업소개대한민국 최초의 대형서점인 교보문고는 교보생명그룹의 계열사로서 도서유통업에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 업계1위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
  • 교보문고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교보문고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온라인,오프라인서점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교보문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교보문고 마케팅전략(1) 서비스마케팅(2) CRM 마케팅(3) 내부마케팅5. 교보문고 미래전략제언(1) 실버타겟 마케팅(2) 온라인서비스 강화(3) 배송개선(4) RFID 활용전략6. 결론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교보문고 기업소개정식 명칭은 (주)교

  •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사례
  • 마케팅 전략 사례-교보문고-목차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 기업소개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3. 오프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4.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의 매출현황결론취약점 개선 및 앞으로의 전망서론-교보문고의 현황과 선정이유본론1.기업소개2. 기업연혁1980년 :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1986년 : OECD 간행물 국내 총판 서점으로 지정1993년 : 회원제 통신판매제도인 ‘교보북클럽 (1만명)’발족1997년 : 인터넷 서점 ‘교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