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기획서] LG텔레콤 쇼 SHOW 재도약을 위한 IMC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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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황분석

SHOW 와 T Live의 전략 분석

소비자 세분화 및 분류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전략

IMC 목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본문내용
세대 이동통신 WCDMA의 속도를 더욱 발전시킨
3.5세대 HSDPA기술을 활용하여 고화질 영상통화,
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

(최근 3세대와 3.5세대를 별도로 구분 없이 3세대를 의미하는 3G로 통용)
3 세대_ 2세대 CDMA 서비스에서 발전된 WCDMA 서비스

3.5세대_ WCDMA의 데이터의 다운로드 속도를 대폭 개선한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기술에 기반한 서비스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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