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기획서] LG텔레콤 쇼 SHOW 재도약을 위한 IMC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상황분석
SHOW 와 T Live의 전략 분석
소비자 세분화 및 분류
커뮤니케이션 목표와 전략
IMC 목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
- 본문내용
-
세대 이동통신 WCDMA의 속도를 더욱 발전시킨
3.5세대 HSDPA기술을 활용하여 고화질 영상통화,
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
(최근 3세대와 3.5세대를 별도로 구분 없이 3세대를 의미하는 3G로 통용)
3 세대_ 2세대 CDMA 서비스에서 발전된 WCDMA 서비스
3.5세대_ WCDMA의 데이터의 다운로드 속도를 대폭 개선한
HSDPA(고속하향패킷접속) 기술에 기반한 서비스 (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