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참이슬, 참이슬 Fresh 리포지셔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7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 개요
2. 조사 결과
3. 포지셔닝 전략
4. 한계점 및 기타 고려사항
5. 부록
- 본문내용
-
국내 소주 시장에 대한 소비자 환경 및 욕구구조 분석을 통해 시장의 구조/성격을 진단한다
먼저, 소주 시장의 주요 Brand인 참이슬, 참이슬fresh, 처음처럼의 현재의 포지셔닝을 점검하여
최근 이슈(저도주, 설탕 논쟁 등)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영향을 미치는지 다양한 변수들을 조사 연구 및
문제점을 발견하여 향후 바람직한 Positioning 수립 및 잠재 시장 발굴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는데 목적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물산의 사업부제조직(5장)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드라마 `대장금`에 나타난 인적자원 모집과 선발
- [인적자원관리]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분석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국제경영전략] 롯데리아의 중국진출 실패 사례와 향후 방향 설정
- 한국기업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락앤락 - IT분야의 한 업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