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참이슬, 참이슬 Fresh 리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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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 개요
2. 조사 결과
3. 포지셔닝 전략
4. 한계점 및 기타 고려사항
5. 부록
본문내용
국내 소주 시장에 대한 소비자 환경 및 욕구구조 분석을 통해 시장의 구조/성격을 진단한다
먼저, 소주 시장의 주요 Brand인 참이슬, 참이슬fresh, 처음처럼의 현재의 포지셔닝을 점검하여
최근 이슈(저도주, 설탕 논쟁 등)가 브랜드 포지셔닝에 영향을 미치는지 다양한 변수들을 조사 연구 및
문제점을 발견하여 향후 바람직한 Positioning 수립 및 잠재 시장 발굴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는데 목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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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처음처럼 향후과제와 전략방향
  • 통해 성공향후 과제와 전략방향참이슬과의 경쟁 전략1. 기존 이미지 유지2. 웰빙 소주 이미지 구축 강화숙취 해소를 돕는 웰빙 이미지 강화순하다부드럽다알칼리수향후 과제와 전략방향 참이슬 Fresh과의 경쟁 전략 방향20대 이탈 현상20대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 실시 참이슬 fresh와 비교 통한 만족도 향상 전략 수립 참이슬 fresh와 비교해 만족도 향상 전략 수립따라 오려면 제대로 따라와라다양하고 적극적 마케팅 구사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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