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에버랜드 서비스 운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에버랜드 선정 이유, 기업 소개

2.에버랜드 서비스 운영 전략 및 사례
1. 내부 서비스
2. 외부 서비스

3.시장 상황 및 경쟁사 분석

4.문제점 및 대안 제시
본문내용
캐스트 교육 모토
"활기최강! 미소만발! 친절전파!"
"당신이 있기에 에버랜드는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는 활기 넘치는 분위기와 밝은 미소로 최고의 에버랜드를 만드는 캐스트를 양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에버랜드의 문제점 및 전망과 추천전략Ⅰ. 서론♠기업선정 이유촉진관리-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이번에 기업사례를 결정함에 있어서 최근의 동향에 맞추어 세계화에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촉진전략을 알고자 하는데 초점을 두고 여러번의 미팅을 가졌다.여러 전략적 촉진 프로모션이 가능한 기업을 선정하는데 목적을 두고 눈에 보이는 상품보다는 서비스에

  • [운영관리] 삼성 에버랜드 사례
  • 삼성 에버랜드INDEX1.기업소개 및 사업전략 -에버랜드 경영 원칙, 서비스 프로세스 구조 분석2.프로세스 분석 및 운영체제-맹금류 공연 사례분석3.기능별 배치-테마파크 구성 분석4.품질관리-레스토랑, 범퍼카 사례 분석5.수요예측-데이터 기초로 2011년 수요예측1.기업소개- Ever(영원,활력) + Land(자연,평안) = 에버랜드- 브렌드 아이덴티티 : Inspiring- 기업 목표1)사업전략체계적 조사 및 모니터링창의적 서비스 교육-고객만족 경영-친환경경

  • [관광마케팅] 고객만족경영
  • 고객만족경영목 차고객만족경영이론제 1절 고객만족 경영의 개념 11. 소비자주권운동의 등장 12. 고객만족경영의 발단 13. 진실의 순간관리 14. 고객만족경영의 개념 15.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조직전환 2제 2절 고객만족 경영의 전략전개 21. 운영주체의 설치 21) 목표 22) 구성 23) 추진사무국의 설치 24) 사 명 32. 운영본부의 작업절차 31) 제 1단계 3(1) 팀훈련 3(2) 외부강사의 선정 3(3) 제 1회 회의의 주제 32) 제 2단계 33) 제 3단계 4(1) 정보수입의 5

  • [인사관리] ‘삼성에버랜드’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조사
  • 관리를 어떻게 해내느냐가 기업의 성과와 연관됨에 따라 전략적인 인적 자원 관리가 기업 운영에 있어 강건이 되고 있는 추세이다.우리 조는 기업조사에 대한 몇 가지 대안을 내어 놓다가 삼성 에버랜드사의 HRM에 대하여 조사하기로 했다. 삼성은 에버랜드, 삼성전자, 삼성생명 등 많은 계열사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에버랜드는 독특하게 자연 친화적인 서비스 중심 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우리가 삼성 에버랜드를 조사 대상 기업으로 선택한

  • 에버랜드의 다양한 경영활동
  • 운영/마케팅/시설관리/식음/상품 등 컨설팅베를린 서울공원/파리 서울공원/카이로 서울공원 - 조경설계 및 시공한국 전통 정원 예술을 세계속에 전파2. 6시그마에버랜드에서 창조적 변화의 도구로 도입한 경영 시스템1980년대 말 미국의 모토롤라에서 품질혁신과 고객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시작된 6시그마는 세계적인 초우량 기업들이 도입함으로써 널리 알려진 21세기형 기업경영 전략으로서 에버랜드는 이러한 6시그마를 2000년에 서비스업계에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