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바디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바디샵 소개
NEED - WANTS - DEMAND
환경분석
SWOT분석
S-T-P전략
Markting Mix (4P)
핵심역량
차별적 우위
바디샵의 문제점
가치 극대화 방안
본문내용
여러 캠페인이나 사회적 운동을 통한 간접적인 홍보
광고 모델 : 여성의 본질의 아름다움 추구
In-shop 광고
공동 프로모션
인터넷 프로모션
고객과의 직접적인 쌍방향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혹은
기업이념 실행을 위한 부가적인 활동으로 얻어지는
화제들이 바디샵의 홍보가 됨.
문화브랜드로서의 바디샵
감성마케팅
그린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바디샵의 마케팅전략
  • Green - iTHE BODY SHOP- 구 성 - 서 론 : THE BODY SHOP 소개 ⅰ. 회 사 연 혁ⅱ. 규 모ⅲ. 이 념ⅳ. 바디샵 코리아본 론 : THE BODY SHOP 의 마케팅 전략 분석 ⅰ. Environments & SWOT ⅱ. Objectives ⅲ. Segmentation ⅳ. Targeting ⅴ. Positioning ⅵ. 4p mix 결 론 : 바디샵의 성공과 미래ⅰ. 핵심 성공요인 ⅱ. 현안과 개선과제 & 추천 전략 ⅲ. 결어 ⅳ. 반성 The Body Shop 소개ⅰ. 회사 연혁 The Body shop은 1976년 영국의 Brighton 이라는 지역에서 아니타 로딕(Anita Roddick)이 단일 매장을

  • [마케팅전략] 바디샵 그린마케팅전략분석
  • The Body-shop의 마케팅- 차 례 -서론 : THE BODY SHOP의 소개1. 회사연혁2. 규모3. 경영이념4. 바디샵 코리아본론 : THE BODY SHOP의 마케팅 전략 분석1.환경분석2. SWOT분석3. STP전략4. 4P MIX5. 판매 후 고객관리결론 : THE BODY SHOP의 성공원인- 환경보호적 상품 즉, 직접/간접적으로 인간에게 유해하지 않은 상품, 재활용 가능성이나 부패성이 높은 포장지, 환경오염을 방지/감소시키는 기계장치 그리고 에너지를 절약하는 상품등을 개발, 판매함으로써 인간의 삶

  • [마케팅]바디샵 마케팅 분석
  • 마케팅력이 성공의 비결이었다고 분석된다. 이들의 철학은 제품 및 기업활동전반에서 일관된 이미지로 나타나는데, 이를 통합마케팅적 측면에서 분석해보자. Belch & Belch 의 Big pictures1. 마케팅 전략 차원에서의 여러 믹스(4P’s) 변수간에 C&C1. place 1>유통: 바디샵 매장을 통해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 2>위치: 점포의 선정을 도심 또는 부심으로하여 타겟층인 여성들이 쇼핑을 주로 나오는 곳에 선정. Ex> 이대, 신촌, 강남역, 압구정 등3>진열과 점포이미

  • [마케팅관리]바디샵과 오리진스 마케팅전략
  • 바디샵은 화장품업계 브랜드파워 1위를 달성하였고, 오리진스 역시 미국 여대생 선호 브랜드 1위로 꼽혔다. 피부건강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자연에 친밀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에 대한 필요가 커지고 있다. 따라서 바디샵과 같은 식물성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화장품이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읽고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상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 이 두 회사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는 것은 초보마케터

  • [마케팅사례] 바디샵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을 한다. 3) DEMANDA사의 수분크림 샘플을 써본 결과 피부가 촉촉해졌다. 이걸 사야겠다.B사의 매장에서 나는 바디용품의 향기가 매우 마음에 들어서 사야겠다.C사의 천연 원료만 사용하는 식물성 화장품이 인기가 많다. 이걸 써야겠다.앞서도 말했듯이 기업은 고객의 NEEDS와 WANTS로 전략적 방향성을 결정하고 그를 기 반으로 실제적인 DEMAND를 이끌어내기 위해 생산부터 마케팅 활동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수행하게 된다. 소비자의 DEMAND를 이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