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쇼 SHOW 의 촉진 활동 분석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1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현황
2.PROJECT 설계
3.In_depth INTERVIEW
4.설문조사
5.분석 결과
6.전략 및 향후과제
- 본문내용
-
3G시장에서의 리더쉽 확보와 기존 시장에서의 리더쉽 유지
“내부적 준비의 문제로 3G시장 진입이 늦어졌지만 궁극적으로는 3G시장에서도 리더쉽을 탈환할 예정입니다.”
3G 서비스의 고객 니즈는?
“ 영상통화는 3G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설명하는 데 효과적일 뿐입니다. 그보다는 글로벌 로밍이나 빠른 전송속도가 3G서비스의 Killer app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3G 서비스의 수익성 극대화 방안
“ 그러나 글로벌 로밍은 수익성이 낮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료로 수익률을 제고하려고 합니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