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KTF 쇼 SHOW 의 촉진 활동 분석 및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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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 현황

2.PROJECT 설계

3.In_depth INTERVIEW

4.설문조사

5.분석 결과

6.전략 및 향후과제
본문내용
3G시장에서의 리더쉽 확보와 기존 시장에서의 리더쉽 유지
“내부적 준비의 문제로 3G시장 진입이 늦어졌지만 궁극적으로는 3G시장에서도 리더쉽을 탈환할 예정입니다.”
3G 서비스의 고객 니즈는?
“ 영상통화는 3G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설명하는 데 효과적일 뿐입니다. 그보다는 글로벌 로밍이나 빠른 전송속도가 3G서비스의 Killer app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3G 서비스의 수익성 극대화 방안
“ 그러나 글로벌 로밍은 수익성이 낮기 때문에 데이터 사용료로 수익률을 제고하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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