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남성 온라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개요
2. 사업 소개
3. 비즈니스 모델
4. 마케팅 분석
5. 예산과 매출
본문내용
1. 회사 개요
회사이름
1. Hair + Wear + Accessories
2. 그리고 남자도 꽃처럼 예뻐지자는 의미의 꽃 화‘花’자

사업 영역

헤어 스타일 부분, 의류 부분, 악세서리 부분
개인에게 맞춤화된 패션 전반을 제안

회사 이념

실제 개개인에게 패션을 제안 및 공급하는 신개념 사이트
소비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신(新) 중간상의 역할도 수행
상품만을 보던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과는 다른, 자신에게만
맞춤화된 패션을 제안

2. 사업 소개

창업 동기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은 상품을 눈으로 볼 수는 있으나 직접 착용해 볼 수는 없었다. 그래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과정에서 많은 장애 요인이 작용했고, 구입에 대해 꺼려하는 이용자가 많았다. 우리의 사업은 온라인상에서 실제 착용하지 않고도 ‘실제로 착용한 것처럼’, ‘실제로 사용한 것처럼’ 느끼게 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효율적인 제품선택을 유도하기 위함에 우리의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개념 DIY 포인트벽지 사업계획서
  • 쇼핑몰 시장 거래 액 중 순수 인터넷 업체가 차지하는 비중이 2001년 42%에서 2007년 63%로 증가.Method of distribution : on-line여전히 순수 인터넷 쇼핑 업체들이 인터넷 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데, 상상지엔느의 Muralist도 생산 공장에 크게 자본을 투자하지 않고, 온라인 상에서 거래가 이루어지는 인터넷 업체로 사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Place39H/Q 위치 선택“값싼 임대료, 원단 시장과 거리가 가까운 장소가 필요”후보지 보증금임대료평수 1. 경기

  • [사업계획서](주)코디네이터 사업계획서
  • 사업 부문 : B2C 및 B2B 전자 상거래, 패션코디상담실 운영 기업 이념(주)코디네이터는 신개념 패션 쇼핑몰을 창조함께 고객관리를 철저히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100만족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의류 서비스 및 코디상담을 통하여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이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 목표(주)코디네이터는 B2C뿐만이 아닌 B2B거래 또한 겸비함으로써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두며 특별 서비스인 나만의 코디서비스까지

  • 사업계획서- 어덜트토이(성인용품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 홍보를 함. 따라서 작고 귀엽고 분홍색의 밝은 분위기의 카트를 이용해 신촌, 홍대 혹은 강남 등 젊은 세대가 많이 밀집하는 번화가 및 대학가 주변을 중심으로 재미있는 성인용품 및 성인 장난감을 소개하고 건전한 성문화를 알리는 게릴라성 홍보를 통해 구전 마케팅을 목표함.② 친구가 말해주는 사용법 동영상.사업의 주 영역이 온라인 쇼핑몰인 특성상 기존의 경쟁사에 없는 성인용품 사용법을 각 제품마다 알려줌. 기존의 사용자는 물론 처

  •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 사업자란 창업비를 기준- 일부 전문가는 2011년 기준, 창업비가 1억원 이하 또는 5천만원 이하창업비를 기준으로 소자본 창업을 정의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음- 소자본 창업은 아이디어와 틈새시장공략이 핵심임. 창업비용기준은 부적합.- 정보통신기기를 이용한 소자본 창업을 하는 경우에는 블로그만 개설하여서도 창업이 가능무자본창업의 예- 샾 포탈, 무자본 대리기사 창업, 노트북 가방판매 쇼핑몰, 온라인 쌀집 등은 무자본으로도 가능- lgu+ 온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사업과 유사한 경쟁업체는 존재하지 않음을 알 수 있다.5. 상품 예산 관리5.1 Dangee의 가격 정책- 중저가격 수준 but 브랜드 이미지는 높이 유지- 의류 상품 : 초기 저가격정책→급속한 대량생산/단시간 가격인하에 판매증가/대량생산에 의한 비용저하/잠재적 수요 큼- DIY제품, 문구류 : 초기 고가격정책→ 상품의 Originality- 직영점에 의한 단일가격정책- 소매가격표시정책 → 인건비 절약/젊은층이 쉽게 다가올 수 있는 매장분위기Dangee의 상품 가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