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신개념 남성 온라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Ⅰ. 회사 개요
Ⅱ. 사업 소개
Ⅲ. HWA 의 성공전략
Ⅳ. 예산과 매출
Ⅴ.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I . 회사 개요 (이름과 사업영역)
HWA 花
Hair + Wear + Accessory
꽃처럼 예뻐지자는 의미의
꽃 화‘花’자
개인에게 맞춤화된 패션 전반을 제안
FOR MAN IN LIFE
실제 개개인에게 패션을 제안 및 공급하는 신개념 사이트
소비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신(新) 중간상
상품만을 보던 기존의 인터넷 쇼핑몰과는 다른,
자신에게만 맞춤화된 패션을 제안
기존 인터넷 쇼핑몰과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컨텐츠
제공을 통해 온라인 쇼핑에는 익숙하지 않은
잠재적인 소비자를 끌어들임.
3D를 이용해 온라인 상으로 입어보는 것과 같은
개념을 제시하여 신시장을 구축하는 선구자의 역할
의류 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부터 악세사리까지
포괄하는 토탈 남성 쇼핑몰로서 입지를 강화
.
.
.
Ⅲ. H W A 花 의 성공 전략 4P 전략
Product
ᆞ헤어스타일 부분 : 컷, 파마, 염색
ᆞ의류 부분 : 캐주얼 룩, 밀리터리 룩,
캐포츠 룩, 댄디 룩
ᆞ악세사리 부분 : 귀걸이, 신발, 반지,
시계, 목걸이, 가방, 모자, 안경 Price
ᆞ중저가 위주의 가격정책.
ᆞ고가의 프리미엄 상품 소량 취급.
ᆞ커미션 수입(3-5% 제휴회사)
Place
ᆞ인터넷 사이트
ᆞ물류업체와 제휴를 통한
빠른 배송보장 Promotion
ᆞ패션관련 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광고
ᆞ쿠폰발행을 통한 재방문 유도
ᆞ마일리지 제도
ᆞVIP 고객 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