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칸타타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개 요
▣ 업계동향
▣ 제품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제품 관여도 분석
▣ 광고목표
▣ 광고 제작 일정
▣ 광고컨셉
▣ 광고 모델․장소 선정
▣ 매체선정
▣ 메시지 구조
▣ 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 개 요
날이 갈수록 커피 시장이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프리미엄급을 표방하는 커피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캔커피와 컵커피 시장이 양분화 되는 등 바야흐로 커피전쟁이다. 커피에 대한 긍정적인 연구결과와 커피를 소재로 히트한 드라마 때문에 프리미엄급 커피와 또, 웰빙 다이어트의 열풍 등으로 프림, 설탕 등을 넣지 않은 블랙 또는 아메리카노 등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올해에만 원두를 사용한 고급커피가 10여종 출시되었다. 이렇게 과열된 커피음료 시장에서 살아남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커피음료 시장에서 우리가 맡은 제품을 광고를 통해 차별화점을 부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이를 통한 매출향상을 꾀하고자 한다.
.
.
국내 커피음료(캔과 컵커피) 시장의 규모는 약 2,300억원으로 각각 비슷한 규모를 가지고 있다. 캔커피 일색이던 시장에 매일유업이 컵커피인 까페라떼를 출시함으로써 커피음료시장이 캔커피와 컵커피로 양분되었다. 그 뒤로 까페라떼는 여러 "Me-too" 제품이 출시됨에도 불구하고 컵커피 시장에서 1위를 지켜왔고,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가 2위로 바싹 추격해 오고 있다. 캔커피의 경우는 롯데칠성의 레쓰비가 부동의 1위를 수년간 지켜오고 있다. 컵커피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이 60%를 차지하고, 캔커피는 남성이 65%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qw2***
    (2008.05.03 19:30:29)
회원 추천자료
  • [현대시강독]1990년대 현대시
  • 제작거부 등의 투쟁이 지속되자 노 정권은 4월 30일 다시 3,000여 명의 경찰을 투입해 333명의 사원을 연행했다. 이를 가리켜 ‘KBS 4월 투쟁’이라 한다. 당시 대다수 언론이 노 정권 편에 서서 KBS 사원들을 비판했으며 이에 의기양양해진 노 정권은 6월 14일 새로운 방송제도 개편안을 발표하고, 7월 11일과 14일 방송 관련 3개 법안을 국회문공위와 본회의에서 날치기 통과시켰다. 법안의 핵심내용은 민방 신설과 방송위원회, 방송광고공사, 교육방송에 대한

  • [언론] 언론사 시험문제 모음
  • 제작하던 기자들, 신문기자라기보다는 主事의 신분으로 신문을 만들던 이들이고, 둘째로는‘독립신문’을 비롯한‘帝國新問’‘皇城新問’‘大韓每日申報’‘萬歲報’등의㉠( ) 기자이며, 셋째로는 ‘國民新報’‘大韓新報’등 일진회 계열의㉡( ) 기자들이다. 이 가운데 ㉠( )기자로 분류되는 신문기자들은 논설이나 탐방기사를 막론하고 ㉢(지도성이 뚜렷하게 나타났는데), 이들은 신문제작을 하나의 애국운동으로 인식했으며 몸소 民權運動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중간
  • 론(Agency theory)의 기본 틀(M. Jensen & W.Meckling, 1994)①주인으로부터 대리인에게로의 의사결정, 행동의 위임②양자 사이의 개인적 이해의 불일치③경영환경의 불확실성 대처④대리인과 경영환경상태의 관찰비용(정보비용/감독비용)최소화◆주인-대리인 문제(Principal-agent problem)-소유와 지배가 분리되면 주인(투자가)과 대리인(경영자)의 이해와 목적이 달라지는 주인-대리인 문제가 발생자본의 소유주인 주주가 경영자의 모든 행동을 통제할 수 없는

  • [광고판촉론] Wacoal 와코루 광고전략 및 제작
  • 광고전략수립 광고제작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란?광고 컨셉 선정 후, 광고를 창의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작업*1974년 방글라데시 최악의 기아사태 직면150만 시민들이 굶주림에 허덕임. 주민들이 27달러도 채 안되는 빚 때문에 허덕이는 모습을 발견당시 유누스는 천문학적인 돈을 받고 대학에서 학생들에게 경제이론 강의를 하고 있었음큰 깨달음을 얻은 유누스 “길바닥이며 집앞에 굶주림에 지쳐 죽어가는 사람들이 그득하다면 이러한 이론들이

  • [광고 판촉론] 참이슬 후레쉬 Fresh 광고 제작
  • 참이슬 Fresh 광고 제작광고 판촉론Contents1.시장배경2.환경분석4.스토리보드3.향후 브랜드 운영I. 시장배경 1. 참이슬의 주요 Market Index 하락세 과거 법정관리 기간 제한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인해 최근 2년전부터 브랜드 경쟁력 하락두산의 ‘처음처럼’ 출시후 이러한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 추세최초상기율 주음용율04년 88.1 95.105년 87.9 91.106년 86.1 86.2’06년 2월두산 ‘처음처럼’ 출시I. 시장배경2. 제품 경쟁력 약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