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판촉론] 칸타타 광고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10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개 요
▣ 업계동향
▣ 제품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제품 관여도 분석
▣ 광고목표
▣ 광고 제작 일정
▣ 광고컨셉
▣ 광고 모델․장소 선정
▣ 매체선정
▣ 메시지 구조
▣ 프로모션 전략
- 본문내용
-
▣ 개 요
날이 갈수록 커피 시장이 급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프리미엄급을 표방하는 커피제품이 잇따라 출시되면서 캔커피와 컵커피 시장이 양분화 되는 등 바야흐로 커피전쟁이다. 커피에 대한 긍정적인 연구결과와 커피를 소재로 히트한 드라마 때문에 프리미엄급 커피와 또, 웰빙 다이어트의 열풍 등으로 프림, 설탕 등을 넣지 않은 블랙 또는 아메리카노 등도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올해에만 원두를 사용한 고급커피가 10여종 출시되었다. 이렇게 과열된 커피음료 시장에서 살아남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는 이러한 커피음료 시장에서 우리가 맡은 제품을 광고를 통해 차별화점을 부각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이를 통한 매출향상을 꾀하고자 한다.
.
.
국내 커피음료(캔과 컵커피) 시장의 규모는 약 2,300억원으로 각각 비슷한 규모를 가지고 있다. 캔커피 일색이던 시장에 매일유업이 컵커피인 까페라떼를 출시함으로써 커피음료시장이 캔커피와 컵커피로 양분되었다. 그 뒤로 까페라떼는 여러 "Me-too" 제품이 출시됨에도 불구하고 컵커피 시장에서 1위를 지켜왔고,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가 2위로 바싹 추격해 오고 있다. 캔커피의 경우는 롯데칠성의 레쓰비가 부동의 1위를 수년간 지켜오고 있다. 컵커피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하는 20~30대 여성이 60%를 차지하고, 캔커피는 남성이 65% 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자료평가
- ...
- qw2***
(2008.05.03 19:30: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부모가정] 한부모가족의 정의와 실태 및 문제점, 한부모가족을 위한 가족복지서비스
- 애니메이션 `마리 이야기`의 성과와 문제점 및 과제
- 친족과 가족의 범위를 설명하고, 현대사회의 다양한 가족 형태에 대해 토론해 봅시다
-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가장 변화가 필요한 환경 가정 학교 지역사회 정책 사회인식 등 을 1가지 정하고 어떠한 방향으로 변화를 모색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토론해 봅시다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
- 청소년기 인식문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정리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중요한 청소년기 인식문화의 특징과 이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 대해 제시해 봅시다
- 사업계획서 - 독거어르신 봄 가을 나들이 및 고아원방문
- [애니메이션] 마리이야기 분석
- 위기 스크리닝 척도 한국 청소년 상담 원출
- 현재 실시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보육정책을 아는 대로 서술하고, 개선점에 대한 본인의 견해를 밝히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