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경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언론홍보] IMC차원의 커뮤니케이션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9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 기획시 유용한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목차
1. 시장분석

2. 경쟁사분석-스타벅스

3. 자사분석-던킨도너츠

4. 문제점도출 및 해결방안

5. IMC차원의 커뮤니케이션 방안 -광고시안/프로모션시안
본문내용
㈜샤니를 모기업으로 한 탄탄한 재무구조
약 300여개의 점포 / 240명의 직원
월 매출액 약 22억원 정도
안정성이 높은 반면
수익성은 상대적으로 낮다.
던킨 도넛
다양한 종류 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힘
1일 2회 배송  도넛의 신선도 유지
도넛업계 1위, 독점시장 형성(점유율 90%이상)
+
베이커리 업계 시장의 포화, 특화된 브랜드
 던킨 도넛의 앞날은 긍정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사회적 비전에 대해 수여된 것이다. 이와 같은 지식 중시는 이 기업의 각 차원에서 찾아볼 수 있다. 예를 들면 샌프란시스코의 스타벅스의 커피 가게에서는 종업원이 친절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지식을 갖고 스마트하게 일을 하고 있다. 점포 내에서는 편안한 분위기가 갖추어져 있으며, 입맛이 까다로운 커피광도 만족할 정도로 맛이 있다. B. 전문인재의 팀 조직경영차원에서는 외부 인재의 등용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한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경영 신경영 기술의 미래도전 증 기업 입장에서 살벌한 직접 화법보다는 인간의 정이 느껴지는 그래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소비자의 간접화법이 보다 효과적일 것이다 이것은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이 아닌 투웨이 커뮤니케이션 즉 교감이라는 피드백을 주고 받을 때 보다 커다란 광고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계산에서 출발한 자연스러운 접근방법이다 최근 기업들은 이런 사회 환경적 변화를 인식하고 원칙으로 돌아가는 Back to the basic 그래서 보다

  • [인터넷마케팅] 예스24 YES24의 인터넷마케팅 계획서
  • 마케팅>홈페이지에 유입된 고객에게 직접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 수많은 노력을 하여 홈페이지까지 오게는 하지만 지금 내 쇼핑몰에 누가, 어디서, 어떤 키워드로 들어와 어디를 보고 있는지 알 수 없었다.내 홈페이지에 지금 현재 어떤 키워드로 지금 어디를 보고 있는지 몇 명이 내 홈페이지에 머무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말을 걸 수도 있고, 고객이 찾는 정보를 고객의 화면에 띄워 줄 수도 있고, 오프라인처럼 고객과

  • 비즈니스 글쓰기의 기술 누구나 글을 잘 쓸 수 있다
  •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하는 상대방과의 대화 단절로 이어지곤 했다. 기술은 기획과 마케팅 등 다른 부문과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 좋든 싫든 타 분야의 담당자들과 의견 조율을 해가며 기술을 구현할 수밖에 없다. 만약 잘못된 의견 조율과 커뮤니케이션으로 엉뚱한 결론이 도출된다면, 큰 손실과 시간의 낭비를 초래하고, 기업의 업무 효율 저하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사회는 매우 다양하고 복잡하게 얽혀 있다. 이러한 현실에 적절하게 대응

  • [홍보][PR][해외홍보][소방홍보][정책홍보]해외홍보(해외PR), 소방홍보(소방PR), 정책홍보(정책PR), 통일부홍보(통일부PR), 해양환경보전홍보(해양환경보전PR), 전자홍보(전자PR), 수돗물홍보(수돗물PR) 분석
  • 홍보활동이 필요2) ‘아리수’의 인지도 증가 : 직접 음용 ‘수돗물’로 연계되어야2. 서울시 수돗물 홍보방향 분석1) 아리수에 대한 긍정적 태도 형성이 다음 목표2)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도입3. 홍보활동 및 홍보방향의 문제점과 대안1) 행정기관이 사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가 : 경쟁 보다 상생을 목표로 해야2) 서울시민만 좋은 물 먹으면 되나 : 서울시는 지방자치단체의 맏형 역할을 해야3) 언론이 원인이라는 시각 : 언론 매체를 다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