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유통의 No.1기업 베스트바이(BESTBUY) 경영전략] 전자제품 유통의 No.1기업 베스트바이(BESTBUY)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Best Buy 개요
Best Buy 조직현황
Best Buy 혁신
Best Buy, 혁신적인 '천사' 마케팅
광고
홈페이지를 통한 마케팅
여성 마케팅
친절한 직원
Let us install 서비스
무상수리 기간 서비스 연장
베스트바이 쿠폰 마케팅
환불 시스템 개혁
베스트바이 Centric Supply Chain
베스트바이 경영 혁신 전략
종업원의 채용과 교육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 서비스
Web Architecture
베스트바이의 온라인 사업의 특징
- 본문내용
-
설 립 년 1966년
설 립 자 Richard M.Schulze(회장)
경 영 자 Bradbury H.Anderson(부회장 겸 CEO)
점 포 수 930개 이상
HISTORY
-1966년 고급 오디오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Sound of Music으로 오픈
-1970년대 오디오 대신 VCR 열풍이 불면서 시장상황이 악화되자
사명을 베스트 바이로 변경하면서 전 가전제품을 취급
-2000년 bestbuy.com 오픈
-2003년 자산 규모 7,600만 달러에 달하는 Magnolis Hi-Fi 인수
자산 규모 3,800만 달러에 달하는 캐나다 최고의 전자제품 Future Shop 인수
-2005년 사우스 캘리포니아에 14개의 Show Room을 운영하고 있
최고급 Home Improvement 회사Pacific Sales Kichen Bath Center.Inc 인수
미국의 가전시장은 연 150억 달러 규모로 전 세계 시장의 1/3의 크기이다.
세계 가전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시어스, 월마트, 베스트바이 등 미국내
최대 유통업체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는 것이 먼저이다.
그 중에서도 가전 유통체인으로 성장한 베스트바이는 시어스와 더불어 미국의
가전시장을 양분하는 최대의 유통체인이다.
초창기에 베스트바이는 고급 오디오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
사운드오브뮤직(Sound of Music)'이라는 작은 회사로 설립됐다
베스트바이의 '천사'고객은 HDTV, 휴대용 전자제품 및 새로출시된 DVD 등 가격 할인을 기다리지 않고 덥썩 구매하는 고객
'악마'고객은 리베이트가 적용되는 제품만 구매하고 반품을 밥 먹듯이 하고 반품한 제품을 다시 할인가격에 되 사는 고객
베스트 바이는 고객들의 구매정보와 인구통계학적인 분류를 통해 수익 기여도를 기준으로 하위 20%의 고객들은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해 매장을 찾지 않도록 하는 것
- 참고문헌
- 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