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관광의 효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6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1.국제관광이란?
1)국제관광의 개념
2)국내관광과 국제관광의 차이
3)국제관광의 발생 요인
4)국제관광의 방향과 의의
2.국제관광의 긍정적 효과
1)관광행위 발생지에 따른 분류
2)사회현상에 따른 분류
3.국제관광의 부정적 효과
1)경제적 효과
2)사회문화적 효과
4.국제관광의 미래
1)국제관광의 발전 요인
2)2000년대의 국제관광 전망
5.결론
- 본문내용
-
1.국제관광이란?
1)국제관광의 개념
: 국제관광이라 함은 인종과 언어, 관습 그리고 국경을 초월하여 타국의 문물, 제도, 풍속, 경관 등을 두루 관찰하고, 감상, 유람하는 목적으로 외국을 순방하는 일련의 인간 활동이라 할 수 있다.
2)국내관광과 국제관광의 차이
①국내관광
:특정국가의 국민이 자국 내에서 관광하는 것을 말한다.
②국제관광
:우리나라 사람이 외국으로 관광을 나가는 해외관광과, 국내 비거주자가 우리나라로 관광이나 여행을 목적으로 들어오는 외래관광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