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해외 기업광고-CN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세계적인 뉴스네트워크 세력?인 CNN의 기업광고에대해 작업하였습니다.
25장에 이르는 이미지와 자세한 설명으로 알기쉽게 해설하였으며
일부 영어원문도 포함하였습니다. 광고와 CNN등에 관련된 주제의
자료나 레폿으로 매우 활용도가 높습니다.
- 목차
-
1. Why CNN
2. 기업(PR)광고
3. 스폰서쉽광고
4. 파트너쉽광고
- 본문내용
-
1. Why CNN ?
Globalization시대의 개막과 더불어 국제시장에서의 기업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 지고있으며 기업이 생존하위해서는 단순한 상품의 양 및 질적 수준, 즉 하드웨어적인 경쟁력뿐만 아니라, 상품이나 기업의 이미지에한 소프트웨어적인 경쟁력도 갖출 것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세계 각국의 기업들은 세계 시장에서 자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기업 및 제품의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서 보다 활발한 국제광고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각국의 정부들도 국가의 이미지가 그 나라 제품의 이미지와 그 나라에 대한 인지도등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는 인식하에서 국가 이미지 증진을 위한 국제적인 PR(주 관광관련)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국제광고의 한 대표적인 매체로서 세계적인 뉴스전문 방송국인 CNN을들 수 있다.
- 참고문헌
- CNN.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빈폴마케팅전략
- 다국적 기업의 성공전략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산업광고(기업이미지광고)의 개념, 중요성, 산업광고(기업이미지광고)의 구조, 요인, 산업광고(기업이미지광고)의 마케팅효과, 산업광고(기업이미지광고)의 소비자 구매의도, 산업광고(기업이미지광고)의 사례 분석
- [글로벌미디어와 문화]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그리고 바이어컴(V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