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내가 생각한 서비스에 있어서 차별화 할 수 있는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비스 산업에 필요한 키워드를 자기생각과 함께 정리했습니다.
목차
내가 생각한 서비스에 있어서 차별화 할 수 있는 것.
1.아부
.....
2.유머
.....
3.친절
.....
4.희생
.....
5정직
.....
6겸손
.....
7자기통제
.....
8.끈기
.....
9.노력
.....
10.긍정적사고
.....
본문내용
Modesty (겸손)
건방진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 건방진 행동을 하면 상대방은 불쾌감을 감출 수가 없다. 모든 대화나 행동에 있어서 겸손함은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하는 요인이다. 예를 들어 고객의 겉모습만을 보고 쉽게 행동을 하게 되면 서비스 사회에서 언제나 뒤쳐지게 됨은 확연히 나타날 것이다. 언제나 누구에게든 차별 없이 겸손하게 다가간다면 상대방 또한 자신에게 겸손한 태도로 다가올 것이다. 이점에 있어서 겸손은 서비스 차별화에 하나의 요인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Mind control (자기 통제)
자신의 마음은 자신이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요인 역시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지 못하고 상대방에게 거침없이 다가간다면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지 못하거나 상대방의 마음을 자신도 모르게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제나 자신의 마음이 현재 어떤지 혹시 기분이 안 좋아 진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해 가야 할지 스스로 깨닫고 행동에 옮기는 자기통제가 항상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참고문헌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인관계술 -레스기블린 역자:김상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대한한공`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생각하는 힘을 능가할 수도 있음을 시사하는 대목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따라서 기업이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는 시장에서 경쟁사에 비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보다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서 무엇을 하여야 할 것인가는 중요한 관심사가 되고 있다. 위에서 제시한 두 가지 과제에 대해 대한항공을 선택하게 된 두 가지 이유를 말 하자면 다음과 같다.1. 우월한 또는 탁월한 서비스 제공더욱이 항공사와 같이 경쟁이 치열한 업체에 있어서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A.G.E 투신사 Case 평가 및 시사점
  • 수 있다. 지역 세미나 개최등 지역에 대한 심층적이도 집중적인 활동을 벌인다.3. 국내 시사점 결과적으로 AGE의 캠페인은 포화상태인 사장상황에서의 차별화를 성공적으로 이룽내 브랜드 인지도와 새로운 고객 유치라는 성공적인 캠페인 활동을 벌였다고 할 수 있겠다. 이러한 차별화의 성공에는 바로 두가지의 중요한 성공 요인이 있는데, 바로 Nest egg라는 크리에이티브 컨셉과의 연계활동, 그리고 Nest egg 지수라는 새로운 지표를 만들어 냈다는 것이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것을 의미한다.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기업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경영 활동의 근간으로 하고 있다. 2) 목표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목표는 도시 문화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세기 신생활 문화 창조이다. 새로운 비전을 통해 「고객이 쇼핑, 문화, 레져 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 할 수 있는 문화와 창조」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 기본정신 현대백화점은 신생활 문화창조

  • [인사관리] 삼성전자와 Google(구글) 동기부여의 다양한 방법과 그 시사점
  • 있어서 발생 할 수 있는 문제점을 분석하고 바람직한 동기부여란 어떠한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연구의 목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기업에게 있어 인재관리와 구성원들의 동기부여의 중요성을 인식하고둘째, 삼성전자와 Google의 동기부여 목표와 특징, 실제 프로그램과 그 효과를 분석,셋째, 삼성전자와 Google의 동기부여 프로그램에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과 그 개선방안을 제언하고, 끝으로, 본 연구에서 생각하는 조직 내 올바른 동기부

  • [미디어 경제학] 일본시장을 중심으로 본 `한류 아이돌 산업` 분석
  • 내 한국 여성 아이돌의 인기 상승으로 10~20대 중심의 새로운 팬층이 형성되었기 때문이다. 문화소비 규모가 다른 아시아권 국가에 비해 월등히 큰 일본은 콘텐츠의 소비 역시 남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음반영역에까지 진출 영역을 넓히는 것은 문화산업에서 굉장히 의미가 있다. 뿐만 아니라 시들어 가는 한류 열풍에 젊은 층이 새로운 활력을 넣음으로써 앞으로의 한류를 탄탄히 성장시킬 수 있는 불씨를 당겼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지금 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