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터넷서점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인터넷 서점 시장 현황
1. 인터넷 서점의 정의
2. 인터넷 서점에 관한 고객 분석
3. 인터넷 서점의 시장 분석
4. 인터넷 서점의 사례
Ⅱ. 인터넷 서점의 장단점
1. 인터넷 서점 시장 흐름의 이해
2. 인터넷 서점의 장점
3. 인터넷 서점의 단점
Ⅲ. 인터넷 서점 시장 전망
1. 인터넷 서점 시장의 핵심 문제
2. 시장의 개선 방안 마련
3. 시장의 전망
본문내용
인터넷 서점이란?
전자 상거래의 모델로써 서적을 아이템으로 한 인터넷을 통한 거래를 말한다.
재고의 부담감소와 효율적인 배송 정책으로 Off-line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시장 점유율 확보하고 있다.

Ex) yes24, morning 365, aladdin,
wowbool, libro 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쓰레기 자료를 올려놓냐 장난 하는것도아니고
  • k12***
    (2013.09.04 10:29:56)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인터넷서점 예스24(YES24) 마케팅전략
  • 인터넷 ‘서점’의 이미지인터넷 도서시장의풍부한 시장잠재성인터넷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개방성 증가문화포탈사업의전망가격경쟁의 격화로 인한수익성 악화도서 정가제로 인한 정가 외적인 요소로 가격경쟁ThreatStrengthWeaknessOpportunityYES24 세부 마케팅 전략YES24Junk mail모델의 사용미디어 광고의 사용다양한 이벤트 개최베스트셀러 할인 혜택1:1 서비스E-Card디지털 상품 판매CRM (고객 관리 마케팅)다양한 지불방법배달향후 마케

  • [인터넷비지니스] 인터넷서점 `모닝365` 문제점 및 마케팅전략
  • 목차1. 들어가며1) 인터넷시대와 인터넷 기업, 그리고 인터넷 마케팅2) 회사소개2. 시장환경 분석3) 인터넷 환경4) 시장/고객의 일반적 상황5) 경쟁상황3.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핵심 역량과 이의 활용4. STP 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5. Marketing Mix1) 4P- Price- Product- Place Promotion6. 미래를 위한 전략1) 해피샾2) e-CRM3) 다각화4) 새로운 마케팅 방법들7. 마치며1) 인터넷 기업의 미래와 생존에 대하여.1. 들어가며1)

  • [마케팅원론]‘홍익문고’에 대한 마케팅 전략
  • 서점업계도 전략만 잘 세우면 많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였다. 다음으로 신촌에 위치하고 있는 다수의 서점 중에서 홍익문고는 서강대와 가장 가까이 있기 때문에 우리 조원들이 프로젝트를 수행함에 있어서 접근하기 용이하고 주위 신촌문고, 시티문고, 모닝365 해피샵 등과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비교도 쉽다는 것이 분석 대상으로써의 특징을 잘 갖추고 있다고 판단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최근 인터넷 서점이 확산됨에 따라 많은

  • [인터넷서점] 모닝365의 마케팅전략 분석
  • 모닝 365의 마케팅전략 분석목 차Ⅰ. 서론Ⅱ. 4P분석Ⅲ. STPⅣ. SWOT분석Ⅴ. 앞으로의 수정 및 보완 전략 Ⅵ. 참고 문헌Ⅰ. 서론 사람들은 누구나 좀더 편리하게 살아가고자 한다. 인터넷이 유래없이 빠른 속도로 대중화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그런 점에서 어필할 수 있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현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가상공간과 현실공간의 구분은 이제 무의미해져 가고 있다. 즉, 그들의 생활 공간에 있어 가상공간은 이미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HWP)
  • ContentsⅠ. 서론 : 교보문고 기업현황 및 소개o 교보문고 기업개요 / 기업현황o 설립배경o 기업연혁o 기업 비젼, 미션o 경영이념, 경영철학o 기업문화 등Ⅱ. 본론 : 교보문고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분석1. 온라인 서점, 오프라인 서점 시장환경 분석-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 규모 - 온라인 / 오프라인 시장 차이점2. 시장환경 분석- 내부환경 / 외부환경 시장- 경쟁업체 비교분석o 온라인 : 인터파크, YES24, 알라딘o 오프라인 : 영풍문고3. 인터넷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