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계획] 세계 주요 글로벌도시의 경쟁력 사례조사 발표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8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주요 세계일류 명품도시의 경쟁력에 대한 사례 조사 발표
목차
생활속의 명품 사례
명품에 대한 선호 및 명품의 조건
명품도시를 위한 기본방향
세계 주요도시 사례
-뉴욕
-상해
-도쿄
-코펜하겐
-빈(비엔나)
-취리히
-시드니
-두바이
-뮌헨
-싱가포르
-런던
-파리
-몬트리올
-벤쿠버
-제네바
-홍콩
-모스크바
-베를린
-헬싱키
-스톡홀름
-베이징
세계 주요도시의 공통점
본문내용
@ 명품에 대한 선호 및 명품의 조건
명품에 대한 선호
자신의 가치를 높이려는 자기존경의 욕구와
남들이 안하는 무엇인가를 하고자 하는 차별화된 욕구 충족

명품의 조건
브랜드의 희소성 - 접근의 제한
브랜드의 차별성 – 독특함을 통해 비싼 값을 지불할 의사 존재
브랜드의 일관성(정체성) – 높은 인지도 독특한 이미지 지속 유지
브랜드의 문화성 – 원산지, 사회·문화적 특성 반영
고객중심의 가치 지향성 – 고객의 관점, 고객의 총체적 가치 제고

@명품도시란 ?
- 시민들에게 총체적인 삶의 질 향상과 지속가능한 발전여건을 제시하는
도시로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매력있는 도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서울시청 공공기관의 혁신 -성과와 역량 중심의 신 인사 시스템 소개.
  • 자료) / 과제 수행과정 Reference인적자원론. 배종석서울시 신인사시스템 추진백서. 서울특별시서울시 신인사시스템의 운영경험과 발전방향. 권영규(서울특별시 행정국장, 행정학 박사)서울시 신인사제도의 이론적 고찰. 이선우(한국방송통신대학교)행정개혁과 다운사이징에 관한 소고. 배귀희(한국행정연구원) 조선일보. 2007.03.16, 뉴시스 ‘www.newsis.com’, 2008. 6. 30. 김종민,www.seoul.go.kr - 서울시청

  • [국제관광] 국제 관광도시로써의 부산과 오사카 비교 분석
  • 도시 ,세계의 수도라는 이미지 마케팅, 강력한 브랜드 개발에 착수 했다. 자유의 여신상,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타임스퀘어를 뛰어 넘는 아이덴티티, 통합이미지를 창출한다는 것이다. 브랜드 가치 증가를 통한 경쟁력 개선의 시도다. 뉴욕시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도시 지역의 비즈니스 사업자들에게 더 많은 금전적 편익을, 시민들에게는 프라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그림 도시 브랜드 이미지 해외 사례덴버시는 지난해 150명의 마케팅 전문가 브레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세계적으로 재구성된 것으로, 해당 산업 고유의 특화된 서비스 및 솔루션 개발에 집중적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선진사례가 우리의 산업별 영업조직을 통해서 효과적으로 전파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1) 금융산업본부 한국의 금융시장, 즉 은행, 증권사(투신사 포함), 보험사를 대상으로 한 IBM 제품의 영업과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융권은 전통적으로 주요 대고객층이 두터운 분야이다. 금융시장만큼 다양한 솔루션을 필요로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인도 법인의 성공사례
  • 도시장 진출 배경 ( 4 )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성공 비결 ① 인도인만을 위한 자동차 개발, 생산 ② 일원적인 판매, 부품생산과 서비스체계 ③ 부품업체의 정예화 ④ 글로벌 환경조성 ⑤ 자급자족형 종합공장 (100%의 단독 투자) ⑥ People First 의 경영정신 ⑦ 고객, 기술, 품질, 사람을 최고로 만드는 기업 ( 5 ) 앞으로의 과제 애로사항과 극복1. 부품조달 부문 1) 부품업체 개발2) 가격관리3) 납기관리4) 품질관리2. 생산관리 부문1) 공장건설2) 장

  • 롯데마트의 중국시장 진출사례 - 중국 투자론
  • 유통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비교와 시사점 , 동의대학교 대학원,2010김 영,요시모토 코지,김장현,유성용, 한,일 대형할인마트 해외진출 전략 , 학위논문, 2010정기만, 오몽천, 한국 대형마트의 중국진출 전략연구 , 한국산학기술학회,2011박진선, 다국적 대형할인점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 이마트, 롯데마트의 사례 중심으로 = A study on strategies of the multilateral Mega-Wholesalers For entry into China : Focused on E-Mart and Lotte Mart Casestudies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20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