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의 성공전략] GAP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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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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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The GAP 개요
2.Purpose and Values
3. 브랜드 구성(Brand Portfolio)
4.GAP의 미국내 경쟁브랜드
5. Bananarepublic 개요
6. OLD NAVY 개요
7. FORTH TOWNE 개요
8. 한국시장 현황
9. GAP의 전략
10. Banana Republic 전략
11. Old Navy전략
12.Forth & Towne 전략
13. GAP의 부진과 재기 전략
14. GAP과 ZARA의 비교분석
- 본문내용
-
가.Inspiration
1)누구나 입을 수 있는 의류업계의 코카콜라를 지향
2)색상과 컨셉 모두가 영감으로 부터 시작됨
3)도쿄의 거리,꿈,지역 미술관 관람등 다양한 것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계절별 상품의 색상과 디자인 질감을 결정하게 됨
나.Sourcing
전세계 50개국에 퍼져있는 공장과 buying office, 직원들을 통하여
상품의 생산, 쏘싱, 물류를 해결하고 있음
다.Marketing
각 브랜드 모두 개별적인 마케팅팀을 산하에 두고 있으며 이들은
의류 태그부터 점내 포스터 제작, 광고등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
라.Distribution
제3국에서 생산된 상품을 포함 모든 상품들은 중앙 물류센터를 통해
다시 세계 각국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갭社의 글로벌 경영의 핵심축
마.Sales
모든 세일즈 직원들은 고객들의 사이즈, 질감, 색상, 디자인 등에
대한 질문에 잘 응대키 위하여 철저한 교육을
- 참고문헌
- 패션,경영학 전문 서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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