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의 성공전략] GAP의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12.26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GAP 개요
2.Purpose and Values
3. 브랜드 구성(Brand Portfolio)
4.GAP의 미국내 경쟁브랜드
5. Bananarepublic 개요
6. OLD NAVY 개요
7. FORTH TOWNE 개요
8. 한국시장 현황
9. GAP의 전략
10. Banana Republic 전략
11. Old Navy전략
12.Forth & Towne 전략
13. GAP의 부진과 재기 전략
14. GAP과 ZARA의 비교분석
본문내용
가.Inspiration
1)누구나 입을 수 있는 의류업계의 코카콜라를 지향
2)색상과 컨셉 모두가 영감으로 부터 시작됨
3)도쿄의 거리,꿈,지역 미술관 관람등 다양한 것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계절별 상품의 색상과 디자인 질감을 결정하게 됨
나.Sourcing
전세계 50개국에 퍼져있는 공장과 buying office, 직원들을 통하여
상품의 생산, 쏘싱, 물류를 해결하고 있음
다.Marketing
각 브랜드 모두 개별적인 마케팅팀을 산하에 두고 있으며 이들은
의류 태그부터 점내 포스터 제작, 광고등 모든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
라.Distribution
제3국에서 생산된 상품을 포함 모든 상품들은 중앙 물류센터를 통해
다시 세계 각국으로 유통되고 있으며 갭社의 글로벌 경영의 핵심축
마.Sales
모든 세일즈 직원들은 고객들의 사이즈, 질감, 색상, 디자인 등에
대한 질문에 잘 응대키 위하여 철저한 교육을
참고문헌
패션,경영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유니클로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전략제안
  • 유니클로 성공전략 분석< 목차 >들어가며1. 보고서개요2. 유니클로의 성장3. 유니클로 연혁4. 유니클로의 경영현황본론1. 유니클로의 성공요인분석1.1. 시기적절한 마케팅전략1.2. 유니클로의 경영조직 전략2. SPA 브랜드 분석2.1. SPA브랜드의 개념2.2. SPA브랜드 종류분석3.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전략.3.1. 유니클로의 세계진출 3.2. 유니클로의 한국시장에서의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 GAP,망고,자라)4.1. GAP4.2. Mango4.3. ZARA.맺음말 (결론

  • Gap International 경영전략 및 사례분석
  • 입점한 DVD대여 업체 등이 그렇다. 매장을 찾는 고객의 욕구를 최대한 충족시킬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산업 및 업체간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점점 One Stop Shopping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통합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고객의 욕구에 바탕을 두지 않은 통합은 자칫 고객을 혼란 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순서INTRO소매업계의 상황변화Apparel retail에서의 트랜드와 성공 요소Gap & 경쟁사들의 Business Model StrategyGAP의 미래 전략OUTRO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전략,유니클로성공전략,SPA,SPA브랜드,패스트패션
  • 글로벌전략 - 국내외 글로벌 기업의 성공적인 전략사례연구과 목 명담당교수제 출 일제 출 자Ⅰ. 서론1. 관심주제 2. 선정기업 1) 관련기사2) 기사의 시사점 및 기업 선정동기3. 기업소개1) 탄생배경과 성장 - “GAP에서 배워 GAP를 능가한다.”2) 매출현황3) 핵심역량Ⅱ. 본론4. 유니클로가 속한 산업 환경 1) SPA 의류란2) 패션 시장의 변화5. 유니클로의 강점1) 저렴한 가격2) 좋은 품질3) 효율적인 체계4) 유행에 휘둘리지 않는 베이직한

  • [소비자마케팅] 소비자 트렌드와 유니클로의 성공
  • *See the Unseen2009.04.13허 남 철U N I Q L O < 소비자 트렌드와 유니클로의 성공 >*- 목 차 - SPA 소개- SPA 대표 브랜드 : ZARA, GAP, MANGO, UNIQLO, H&M, SPAO성공한 마케팅 사례 - 유니클로 선정 이유유니클로 소개유니클로의 성공 요인 – 다양한 마케팅 전략 성공!* 다양한 색채, 개성과 재미추구 * 유니클락, 유니캘린더, 유트윗 (참여유도)* MUJI (무지) * Fast Fashion 표방 / Fad Fashion * 바이럴마케팅* 고품질 저가격 - 백화점 품질에 할인점 가격 적용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전략① 제품 전략 - 표준화된 품질② 가격전략- 고가전략 ③ 유통전략 - 거점 초토화 전략④ 촉진전략 5) 스타벅스의 특별한 인테리어①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주도적인 색감Ⓐ 그로우(Grow) 매장 Ⓑ 로스트(Roast) 매장Ⓒ 브루(Brew) 매장Ⓓ 아로마(Aroma) 매장 ② 유리 등에 표현된 문양6) 스타벅스의 현지화 노력7) 성과 및 성공요인7. 하워드 슐츠8. 주 5일 근무제에 따른 영향9. 스타벅스의 광고10. 스타벅스의 Gap 모델1) 갭12) 갭23) 갭34) 갭4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